한국) 기내에서 "암호화폐 결제" 세계최초 도입

in #dclick5 years ago (edited)

@crew.bee님은 이미 알고 계셨겠네요 ㅎ.

기내에서 암호화폐로 면세상품들을 구매할수 있게되었습니다.

얍.png

비상장회사인 얍컴퍼니가 개발한 블록체인 기반 기내 쇼핑 플랫폼 덕분인데요, 국내 저가항공사 (LCC)들을 대상으로 우선적으로 시범서비스가 시행될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가상화폐 '얍스톤' 을 통해 구매가 이루어지게 되는데요, 추후에는 물류 서비스 분야에도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서비스까지 더해져 한층더 편리해진 기내쇼핑이 가능해질 전망입니다.

지난 7월 얍컴퍼니는 이머시브코리아를 흡수합병하면서 사업다각화 등 빠른 외형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조금씩 다가가는모습에 희망이 생깁니다~

정말빠르게 많은 분야에서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하는것 같습니다.

대형 항공사들도 도입하길....!!! @.@ 근데 기내에서는 신용카드만 결제했었는데 기계는 어떤걸로 할지 참 궁금해요 ㅋㅋㅋ

저도 댓글 보니 궁금하네요. 결제 방식과 소요되는 시간을 어떻게 커버할지가 궁금합니다.

개인 휴대폰으로 한다고 합니다~ ㅎ
전자지갑으로 이체방식으로 하려나요? ㅎ 직접보고 싶네요~

일단 호제 인거네요!
저가 항공사 이지만 데형항공사가 뒤에 있으니.. 시범 도입으로 봐도 성공 한다면.. 확대 방향으로 갈테니 좋네요^^
나중에 항공권도 되었음 좋겠네요^^

그렇죠 ㅎ 자회사들이 먼저~
모회사는 그다음~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감사합니다 :))

블록체인이 이제 실생활에 점점 다가오네요
굿뉴스입니다 ^^

넵! ㅎ 좋은하루 되세요~

점점 활용범위가 넓어지네요!!ㅋㅋ
보클하고 갑니다!! 오늘도 화이팅이요~!

오호 신기하네요 ㅎ
디클 누르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좋은 소식이네요
보클하고 갑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