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T 연기? 네드의 추가업데이트 번역

in #dclick5 years ago

네드.png
ned가 스팀잇 홈페이지 상위에 Pinned해놓아서 모두들 보셨을 것입니다.

어떠한 내용인지, 핵심내용만 정리해보겠습니다.

  • "친애하는 스티미언들에게"
  • " RocksDB와 SMTs에 대한 자세한 장단기 로드맵 준비"
  • "1월25일에 프로젝트 RocksDB의 환경 내부 테스트"
  • "3월15일 SMT-lite 테스트넷"
  • "RocksDB는 BMIC인터페이스 사용하는 동시에 동작은 백엔드로 대체"
  • "메모리소비 95%이상 감소할것"
  • "축소된 SMT 범위에는 이름, 토큰, 토큰발행주체, 테스트넷 등의 기능이 포함될것"

원래는 1월25일이 SMT 테스트넷 출시, 3월15일이 SMT메인넷 출시였는데요, 이거에 만족해야하나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인원감축에 따른 불가피한 연기인지 기술적 문제 인지
시장침체 시기를 더 장기적으로 보는지는 모르겠지만
현재 출시 돼도 좋을까 말까 인데 3월에 테스트라니 좀
힘빠지는 군요

그러게말입니다. 차라리 기업들로부터 투자를 유치해서 기존계획대로 진행했으면 더 났지 않았나 싶네요

정리 요약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전문용어가 많네요. ㅋㅋ

그런가요? ㅎ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뭔가 계속 축소하네요 ..가벼운게 좋을수도 있긴 하지만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가볍게 날아올라야지요~

감기 조심하세요

넵! 걸릴랑말랑~ 그러고 있네요

이왕 기다린 거 제발 잘 나왔으면 좋겠네요 ㅠ

ㅎㅎㅎ... 전 그냥 pinned mesaage 가 생긴 것에 만족했습니다... 늦긴했지만 드디어 공지사항이 생겼군요 호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보클합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3997.36
ETH 3133.2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