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DQ 16] 스몬 중독인걸까

in #dclick5 years ago

취침 전 스몬 일퀘를 마쳤다

보상으로 받은 팩이 들어오고 평소 같았으면 그냥 바로 오픈했겠지만

시즌 3가 끝날 때까지 모으기로 했으니(2일차) 잠이나 자야지 했지만 잠이 안온다

그것을 열지 않으면 편하게 숙면하지 못할 듯한 느낌...

DQ22-2.png

남자의 직감도

DQ22-4.png

무섭다

잠들기 전까지도 스몬 생각이 나는 것을 보니

DQ 22Steemit.png

맞는 것 같아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헐 기만자.....완전 부럽네요.

모아서 열었을 때는 꼭 골레가 나오기를 기대해봅니다..ㅎㅎ

모아서 열질 못하겠네요. 마음도 급하고 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오오 잘나오셨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소환사 골드.....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맞는 것 같은게 아니라 맞습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오오 카드들 잘나왔네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재미있는 게임을 뒤로 하고 잠자리에 들기가 쉽진 않겠죠~
그래서 전 아예 시작을 않고 있네요~^^

저도 그래서 시작 안하다가....흠....
입구는 있지만 출구는 없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