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1 일기

in #dclick5 years ago (edited)

#1

날씨는 겨울인데 아직 나무는 단풍도 완성하지 못했네요. 이런 언밸런스한 날씨...
내일은 아침에 0도까지도 내려간다고 합니다. 10월인데 벌써 겨울이네요ㅠㅠ

#2

며칠 쉬다 보니 춤을 연습하던 많은 사람들이 슬슬 춤을 까먹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일주일 정도밖에 안남았는데 참 고민이네요.

#3

오늘 피드에 남는 RC로 스팀 계정을 만드는 이야기가 보여 시도해 보았는데 실패했습니다.
캡처.PNG

갈수록 난이도가 올라가는 모양이네요.

#4

오늘 무료로 독감 주사를 맞고 왔습니다. 밖에서는 2만 원 내외 주사라고 하던데, 운이 좋다 생각하고 있었더니니 바로 사역에 차출되었습니다. 분명히 무리한 운동은 하지 말라고 들었는데, 가보니 다들 그 주사를 맞고 온 사람들이더군요.

두 시간 정도를 박스를 나르고 오니 주사 맞은 팔이 참 아프네네요ㅠㅠ

#5

오늘 DCICK에서서 글을 작성하고 있는데 글자가가 두 번 쳐지는 오타가 생기네요.
일시저적인 오류인지 어떤지지는 모르지마만 빨리 고쳐졌으면 좋겠습니다. 은근 신경 쓰이네네요.

#6

하루만 더 버티면 주말입니다. 이번 주도 마지막까지 화이팅!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남는 rc로 계정 만드는 것 대단하네요.

오늘 다시 한번 시도해봤는데 오늘은 되더라구요ㅎㅎ
종종 이용해야겠어요!

다음주면 날씨가 좀 풀린데요~~ 아자!

희소식이네요ㅎㅎ 너무 추워요 지금은ㅠㅠㅠ

오타가 있긴하네요 ㅋㅋ 주사맞고는 좀 푹 쉽시다! 사각사각

쉬고 싶습니다ㅠㅠㅠ

들어눕....쿨럭쿨럭 ㅋㅋㅋㅋㅋ

주변이 쉬게 두질 않..쿨럭....

RC 토큰.... 어제만 해도 5천스파면 충분히 한개는 만들 수 있엇는데,, 하루만에 또 올랐네요ㅎㅎ
내일 정말 0도까지 떨어진데요???ㄷㄷㄷ 이번 겨울 정말 기대됩니다... 길게는 춥지말길... 차라리 짧고 굵게 가자 날씨야!!!

다행히 오늘은 되는 것 같더군요ㅎㅎ
이번 겨울 날씨는 정말.. 상상하기 싫습니다ㅠㅠㅠ

0도요??올여름아찔하게덥더니 벌써아찔하게추우려하네요ㅜㅜ

여름이 더운만큼 겨울이 춥나보네요ㅠㅠ

디클릭이 어제도 그러더니 지금도 그러나봐요. 어제 포스팅하는데 진빠졌었어요ㅎㅎ
가을이 좋은데 넘 추워서 아쉬워요 흑흑
하루만 더 힘내요!!^^

넵 빨리 주말이 오길ㅠㅠㅠㅠ

내일은 더춥다니 이젠 겨울이라 생각해야겠어요 ㅜㅜ

10월인데 벌써 이런 날씨라니ㅠㅠㅠ

날씨가 정말 추워졌습니다. 저도 출근할 때 항상 덜덜떨면서 다니네요. 건강조심하시고 춤도 화이팅입니다^^

네 건강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ㅎㅎ

역시 군대도 공짜는 없군요.ㅎㅎ 디클릭 오류도 빨리 고쳐지면 좋겠네요. 글 수정하면 막 뒤로가서 붙고 그러더라고요.^^ ㅋㅅㅋ님 도 불금 보내세요!!

크 벌써 불금이네요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파이팅하세요~! 싸지방에서 하시는건가요? ㅎ

스티밋 덕분에 매일 사지방을 왔다갔다 하고 있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