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비어있지만 괜찮아. 존재의 기쁨!

in #dclick6 years ago (edited)







「  덕후의 일상  」


|텅텅 이어도, 야호 신나다!|







냉장고.png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우와아~드디어 우리집에
냉장고가 도착을~ 했습니당ㅎ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ZLNLbY9yXO5E9ft4ANj.jpg

아침 10시에 오신다더니
9시40분쯤 오셨더라구요.

폐냉장고가 없어서
빠르게 설치했어요.

집에 마실것도 없어
급히 커피를 내려서
몽쉘과 드렸는데 조금 죄송하더라구요.

여튼 냉장고가 와서 굉장히 기쁩니다^-^
만, 헐~ 내눈이 이상한건가요?
김치냉장고자리와 냉장고자리 사이 나무칸막이가 삐뚤????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ZLNLbY9yXO5E9ftczgB.jpg

급히 자를 찾다 못찾고,
펜을 대고 보니

네~ 설치된 장이 삐꾸네욧ㅋㅋㅋㅋ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ZLNLbY9yXO5E9fteuCB.jpg

윗공간보다

KakaoTalk_Moim_6MDf5US2kZ8ZLNLbY9yXO5E9ftg8V3.jpg

아래가 살짝 좁은듯


그냥 안 고치고살라구요
이건 대공사인 듯한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

그래도 약 한달정도 냉장고 없이 살다가
이렇게 딱 들어오니, 너~무 좋네요..^^

다만, 시간이 안나서 장을 안봤더니
아래위로 텅텅 비었습니다. ㅎ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ZLNLbY9yXO5E9ftaUXD.jpg

음...

KakaoTalk_Moim_6MDf5US2kZ8ZLNLbY9yXO5E9ft8IyB.jpg

여백의 미?


언제 이녀석들을
가득히 채워야 할텐데 말이지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ZLNLbY9yXO5E9ft6NcB.jpg

KakaoTalk_20181014_063842649.jpg

앗 그래도 몇가지 찬들이 있기는 해서
살포시 놓아보기는 했습니다. 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20181014_063843280.jpg

그런데 어쩜 새로지은 아파트에
잔잔한 하자들이 많은지. .

샤워기는 사용 후
물을 꺼도 약 1분 동안 물이 줄줄. .뚝뚝ㅋㅋㅋㅋ
(하자보수 신청해서 왔었는데도
원래 그렇다는 말도 안되는 말씀을..^^;;;)

여튼 냉장고가 와서 기쁩니다^-^

다음은 소파를 사야할지 . .
침대를 사야할지 . .
책상을 사야할지. .

고민이 되네욧~ ^^

행복은 지금 이순간..
매일 오는 오늘이지만,
지나가면 다시 안오는 오늘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온우주가 돕는다!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 다 행복하길~

@lovelyyeon 이였습니당.

이만 총총..

뿅!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게임

2018.10.11 오늘은 퇴근 하자 마자 친구 집에 가서 게임을 하고 왔다. 스위치 마리오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for free by @minibot with 5%!
Get better upvotes by bidding on me.
More profits? 100% Payout! Delegate some SteemPower to @minibot: 1 SP, 5 SP, 10 SP, custom amount
You like to bet and win 20x your bid? Have a look at @gtw and this description!

아니 또오셨네요.. 저는 미니봇님을 신청하지 않았습니다..^^;; You again? I didn't call you or use your account. Anyways have a good day! :)

오옷 축하드립니다! 디클릭한번누르고가요^^

오홋~감사해요^-^

오..
축하드림니다 ㅎㅎㅎㅎ
이제 시원한거 맘대로 드시겠어요
근대 므...이제 추운디 므 ㅋㅋㅋㅋㅋ

새집은 원래 자리 잡힐때까지 하자가 많아요..ㅋㅋ
어떤땐 잠자다가 뚝 !@! 뚜뚝 그러고 ㅋㅋㅋㅋㅋ
도깨비 나올라고 그래요 ㅎㅎ

다른건 다 그러려니했지만,
김치가 너무 쉬니께 하는 수 없이 사부렀네용ㅎㅎ
도깨비는 공유 라면 대환영입니당ㅋㅋㅋㅋ

문짝에 해외맥주로 두줄 정도 꽉 체워주세요~
냉장고 문을 열때마다 흐뭇하게 웃고 있는 본인을 보실수 있을겁니다!

으아닛 제맘을 어쩜 그렇게 잘아시는거쥬~ㅎㅎ

집에 새로운 물건이 들어오면 기분이 좋죠.
우리집 TV도 좀 바꾸고 싶은데 아내가 절대 반대네요.ㅠ.ㅠ

제남치니도 큰티비가 사고 싶은것 같더라구요.
자주 보지도 않으면서ㅡㅅㅡㅋㅋㅋ

냉장고 완전 좋아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ㅋㅋ

감사합니당ㅎ
아직 텅텅비어있어용ㅎ
꽉채우려면 텅장이 텅텅~ 빌것같아요ㅋ
정말 암것도 없다보니ㅋㅋㅋ

냉장고가 너무 좋은데요??
저도 저렇게 냉동고가 밑으로 가는게 탐나더라구요

꽉꽉 채우지는 마시고 헐렁하게 채우세요
꽉 채워놨더니 어디 틈이 하나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딱히 먹을것도 없는데 말입니다;;;

고장날때까지 20년쯤?? 써야하니 할부로 질러부렀어용ㅎ
장보러가기가 겁이납니다ㅡㅡ
사도 사도 그닥 먹을것도 없는데. .
돈만 많이쓰고 무겁기만 할 것 같아서요. 허헛^^;;

Hi @lovelyye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227 which ranks you at #2033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034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제가 지금 자취하고 있는 집은
뜨거운 물 틀 때마다 녹물이 나오거든요??
이거 주인집에 문의 했더니
원래 그렇대요.......... 전 한번도 세면대에서 녹물 나오는
집에서 산 적이 없는데 원래 그렇다니 ..후아 ㅠㅠ

노후되서 그런것일텐데 원래 그렇다니
어의가 없군요ㅡ"ㅡ
물을 틀어서 녹물 안나올때까지 흘려 버려야하니
수도세도 더 많이 나올텐데요. .
아이고 어쩝니까?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