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의 흔적] 쵸파 5인조 완성체가 온다. 거대 쵸파로봇 피규어 나와랏! ^^

in #dclick5 years ago (edited)







「  덕질의 흔적 」


|이제 우리가 두려울것이 무엇인가?! ㅋㅋ|





쵸파합체왕.png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아이에겐 함부로 약속을 하면 안되나 봅니다.
(물론 어른에게도 지키지 않을, 못할 약속은 당연히 하면 안되고요!)

7살인 제친구! 어린이집 마치고 엄마에게
(아는 동생) 어묵꼬치를 사달라고 했나봐요.

동생은 나중에 집에가서
간식으로 사주겠다고 넘겼고,

그날 밤 7살 제친구는 자려고 2층침대에 누웠다가 일어나서
엄마에게 항의를 했고!
결국 나가서 어묵꼬치를 사먹었다는군요. ㅋㅋㅋ

약속은 이렇게 모자간에도 꼭 지켜야하는건가 봅니당ㅎㅎ
아유~ 동생에게 얘기 듣는 동안 귀여워서 혼났네요^--^

자 그럼 귀여움하면 생각나는
또다른 제친구

쵸파로봇 합체 2탄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오~ 자연스러운데?! ㅋㅋㅋㅋ)

2호기와 4호기를 분해, 합체하여 탄생한
땅굴도 파고 날수도 있는 로봇탄생!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oKEoU4IN3Z9MiG2AdKq.jpg

하늘과 땅속을 모두 자유롭게~

KakaoTalk_Moim_6MDf5US2kZ9oKEoU4IN3Z9MiG2Cq9s.jpg

날개가 왠지. . 음. . 약간~ 못날게 생긴듯한건
저만의 느낌적인 느낌 이겠죵?ㅎ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oKEoU4IN3Z9MiG2GgRs.jpg

그래도 늠름합니다!

KakaoTalk_Moim_6MDf5US2kZ9oKEoU4IN3Z9MiG2HVaG.jpg

뒷태도 자신있다규~

먼저 조립했던 쵸파로봇에서
1호기와 5호기를 분해, 합체하여 탄생한~( 쵸파 느낌 충만한 )
커다란 집게에 대포를 장착한 쵸파로봇도 완성!!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oKEoU4IN3Z9MiG2LLTc.jpg

KakaoTalk_Moim_6MDf5US2kZ9oKEoU4IN3Z9MiG2Oflg.jpg

집게에 대포라니

KakaoTalk_Moim_6MDf5US2kZ9oKEoU4IN3Z9MiG2QaHg.jpg

다덤벼~!ㅋㅋ

그렇게 나르는 드릴 로봇?과
집게장착 대포 탱크 로봇?이 나란히 생겼습니다. ^-^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oKEoU4IN3Z9MiG2U1q2.jpg

까불면 혼난다~!! ㅋㅋ

자 그럼 대망의 5로봇 완전체를 만들어보겠습니다.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oKFChiPlBh06YVmdt4t.jpg

1,2,3,4,5호기 다모엿! ㅎㅎ

일단 먼저 합체한 로봇들 중
조립 할 부분들을 해체하여 모았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oKFChiPlBh06YVmfFu1.jpg

머리가 컸던건 이유가 있었다?! ^^

KakaoTalk_Moim_6MDf5US2kZ9oKFChiPlBh06YVmhRTP.jpg

몸통과 팔 다리 그리고 가장 중요한 얼굴을
착착 순서대로 합체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oKFChiPlBh06YVmkTtf.jpg

날개가 몸통을 감싸다니.. 깜놀! ㅋㅋ

KakaoTalk_Moim_6MDf5US2kZ9oKFChiPlBh06YVmmOPv.jpg

집게는 다리로 변신하고~

KakaoTalk_Moim_6MDf5US2kZ9oKFChiPlBh06YVmoKch.jpg

KakaoTalk_Moim_6MDf5US2kZ9oKFChiPlBh06YVmruHT.jpg

드릴은 왼팔이닷!

KakaoTalk_Moim_6MDf5US2kZ9oKFChiPlBh06YVmwazv.jpg

두둥!~만화에서는 요럴때가 젤 신나는 부분! ㅋㅋ

그렇게 하니 완성!
멋진데욧ㅎ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oKFChiPlBh06YVmxORX.jpg

혼자서 감동의 물결이...T.T

자 조종사들 모여보시고~! ㅋ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oKFChiPlBh06YVmPq7v.jpg

영차영차~ 다들 모여랏! ㅋㅋㅋ

KakaoTalk_Moim_6MDf5US2kZ9oKFChiPlBh06YVmJ5Xb.jpg

쵸파쵸파 만쉐이! ㅎㅎ

KakaoTalk_Moim_6MDf5US2kZ9oKFChiPlBh06YVmNLOh.jpg

혼자도 서있지만
지지대?를 만들어 세워뒀어요.

꼬맹쓰~쵸파들도 한곳에 모아두니 정말귀엽네욧ㅎ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oKFChiPlBh06YVmPq7v.jpg

이구역의 귀여움과 멋있음은 쵸파꺼! ㅋㅋ ^^

이러니 볼때 마다 사고 싶어 지나봐요ㅋ

1도 모르던 프라 조립. .
첨인데도 너무너무 재밌고 신나는
경험이 되게해준 반다이 쵸파로봇

좋아용^-^

행복은 지금 이순간.
매일 오는 오늘이지만,
지나가면 다시 안오는 오늘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온 우주가 돕는다!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 다 행복하길~

@lovelyyeon이였습니다.

이만 총총..

뿅! ^-^!


[@lovelyyeon, 덕질의 흔적, The trace of Dukjil]

1. 미니블럭과 피규어

원피스1탄
원피스2탄
쵸파피규어
원피스1탄.jpg
원피스2탄.jpg
쵸파피규어200.jpg
쵸파5인조
스타워즈R2D2
스타워즈 BB-8
5인조쵸파200.jpg
R2D2200.jpg
bb8200.jpg
쵸파5인조 변신
쵸파5인조 완성체
쵸파5인조변신200.jpg
쵸파5인조완성체.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를 만드는 「Keep !t」의 웹진 구독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를 위한 75% 할인구독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KEEP!T이 북이오에 유료웹진을 75%할인된 가격으로 오픈합니다!

감사합니당^^

보클하고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마워용^^

7살인 제친구?
일곱살 친구의 엄마가 아는 동생이라... 도대체 나이들이 어떻게 되시나요? ㅋㅋㅋㅋ
쵸파쵸파 만쉐이! 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제친구는 7살
저와 친구엄마는 1살차이나는 30대랍니다ㅋㅋ

제친구와 제가 킨더조이나 옥스포드 장난감을
잘 가지고 놀고 유튜브도같이보고 얘기도 나누고
인형뽑기도 같이 가서하고ㅋㅋ
둘이 (정신연령)친구라는 말을 자주들었거든요.

요즘 좀 컷다고 잘 안놀아주긴하더라구요.ㅠㅠ

ㅋㅋㅋㅋㅋ 정신연령으로 친구였군요!!

넵. 제가 좀. . 그래요~~ ^^;;;
정신연령이 많이 어립니당ㅋㅋㅋㅋㅋ

@lovelyyeon님 금손이셨군요. 우앙~~

오앙~ 금손 ^-^ 과분한 칭찬 감사합니다^^

오... 정말 감동이네요.ㅎㅎ

정말~ 다섯 로봇을 하나로 합체하고나니
뿌듯함과 감동이 물밀듯 스며들더라구요^-^

ㄱㄱㅑ~ 쵸파!!!

너무 너무 멋지고 귀여워용~ ㅎㅎ

다 합체하니 솔직히 멋지더라구용ㅎㅎ

붙여놓으니 이쁘구먼유
저도 합체 해놔야겠어요
따로 두니 자리만 많이 차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먼지털기도 5번해야하고. ㅋㅋ
하나로 하면 한번만 털면되서 더좋은것 같아용ㅎㅎ

dclickred
보클 도장 쾅!~
응원하고 갑니다~

오마낫! 감사합니당~
응원 덕분에 힘이 나네용^---^

6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항상 감사해욧^-^

Hi @lovelyye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361 which ranks you at #1845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844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