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제 12회 (몰아주기 이벤트)-또 이월 ㄷㄷ

in #dclick6 years ago (edited)

13일 토요일 오후 3시 현재 상금 83스달입니다.

안녕하세요. 행운의 @lucky2입니다. 오늘도 차트는 난리부루스입니다. 올 한해 정말 하락장 힘드네요. 이런 지긋지긋한 하락장에 한줄기 단비같은 몰아주기 이벤트가 오늘도 어김없이 왔어요. (약장사인줄)

11회 당첨번호 23-당첨자 없어서 상금 35스달(참가 24스달+럭키2 후원 7스달+뉴비지원 4스달)은 이월됩니다^^

11-1.jpg

최근접 숫자 나온 @starjuno님께는 다음 포스팅에 아차보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가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한 사람의 1스달은 비록 작지만 그것이 모여 어느 한 분의 행복이 될수 있다면 이 모든 일이 의미있는 일이라 생각됩니다.

제 12회 (몰아주기 이벤트)

참여방법)

1 @lucky2에게 참가비 1스달을 보낸다.1스달에 한번씩 참여가능. 복수 참여 가능.(한회에 10번까지 참여 가능. 스달 한꺼번에 입금 가능)-스팀으로도 입금 가능 (1스달=1.3스팀)
2 그 후에 이 글의 댓글에
#wdice 라고 적는다.(복붙 추천)
3 댓글 양식 준수

1스달 입금 완료
#wdice

몰아주기 방법)

1 지금부터 ~토요일(13일)밤 9시 마감
2 마감시간 직후 @lucky2가 같은 방법으로 주사위를 굴려서 나온 숫자와 동일한 숫자가 나온 분 당첨
3 당첨자는 모든 사람들의 참가비 전액과 @lucky2의 후원금 7스달을 모두 받는다. 당첨자가 없는 경우 다음 회차로 모두 이월한다. (설문조사 결과 무조건 이월이 우세했지만 만약 백만스달이 되어도 당첨자가 없을 경우 곤란하므로 누적상금 포함 총상금이 천스달을 넘는 경우는 가장 근접한 사람이 당첨)
4 당첨금은 제가 스달로 바로 보내드림 (굿럭!)

지겨운 하락장에 단비가 되어줄 이벤트가 되길 바라며......
(스달의 시세가 올라갈 경우 저의 후원 스달수는 줄어듭니다.
이월 될 경우 저의 후원은 생략하겠습니다. 다시 새로 시작할 때 후원하겠습니다.)

행운상

복수 스달 입금으로 주사위를 굴려 같은 수가 나오는 분은 행운상으로 제가 3스달를 보내드립니다.
예) 3스달 입금하여 세번 굴려 45,45,3이 나오는 경우 -당첨번호와 상관없이 행운상 드립니다. 만약 당첨까지 될 경우 당첨금 + 3스달이 되는것입니다.

[wdice] 댓글봇 : 주사위
https://steemit.com/kr/@wdev/wdice
@wonsama님의 주사위 이용합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아차상

최근접번호인 분에게는 소정의 보팅으로 위로를 하겠습니다^^

디클릭의 광고가 이제 시작인가 봅니다. 일단 임대자의 포스팅을 랜덤으로 광고하고 있네요. 저의 포스팅도 광고 될텐데 기대됩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이게 암호입니다. 혹시 아래 광고포스팅을 클릭해주신 분은 댓글에 '디클릭은 사랑입니다'라고 써주시면 저도 달려가겠습니다.-이런 어뷰징에 가까운 발언도 아마 나중에는 제한되겠죠? ㅋㅋㅋ 그 전에 맘껏 써보겠습니다. 왜냐구요? 디클릭은 사랑이니까요. 모두들 베풀어서 수익도 올라가고 기분도 좋아지면 스팀잇의 분위기가 더 훈훈해지리라 생각합니다. --디클릭 측에서 금지 행동으로 지정할 경우 삭제하겠습니다.!! )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맛집이 따로 있나? 즐겁게 먹고 마시면 되는거지!

할로!! 형아들! 내가 드디어 테이스팀에 도전을 한다.! 매번 식당에 가면 먹기 바빠서 사진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이월이라니...또 참가 할 수 밖에 없네요 ㅎㅎㅎㅎ
1스달 입금 완료
#wdice

@thrufor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4 이(가) 나왔습니다.

ㅎ 뉴비분이시라 제가 보팅으로 좀 지원해드릴게요.
굿럭!!

헐레벌떡~
연락받고 왔어요. 하마터면 깜빡 할 뻔 ㅎㅎㅎ 땡큐요~^^
제가 아차보팅이군요^^
그리고...디클릭은 사랑이구 말구요 ㅎㅎ
12회 참석합니당.
#wdice

@starjuno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7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77.7%)을 받았습니다.

지난번엔 2땡 이번엔 7땡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 하시면 아차 보팅 갈게요.
포스팅을 뜨문뜨문하셔서.ㅋㅋㅋㅋㅋ

포스팅이 뜨문뜨문 ㅎㅎㅎ
뭐 언젠간 아차보팅이 제것이 될 것이니 감사히 기다릴 뿐입니다.ㅎㅎㅎ

3스달 입금 완료 2/3
#wdice

@sonki999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77.7%)을 받았습니다.

5 스달 입금 완료 (1/5)
#wdice

@ayogom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1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5 스달 입금 완료 (2/5)
#wdice

@ayogom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6 이(가) 나왔습니다.

5 스달 입금 완료 (3/5)
#wdice

@ayogom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7 이(가) 나왔습니다.

5 스달 입금 완료 (4/5)
#wdice

@ayogom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 이(가) 나왔습니다.

5 스달 입금 완료 (5/5)
#wdice

@ayogom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9 이(가) 나왔습니다.

steemit.holdem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eemit.holdem님의 [holdem] round 37 game is done ! view results.

...️K 18.10.12 15:30:09 8 lucky2/td> ♠️3 ♥️9 18.10.12 15:50:00

1스달 입금 완료
#wdice

당첨 가즈아~
첫번째

@goodhello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0 이(가) 나왔습니다.

1스달 입금 완료
#wdice

당첨 가즈아~
두번째

@goodhello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4 이(가) 나왔습니다.

1스달 입금 완료
#wdice

당첨 가즈아~
세번째

@goodhello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8 이(가) 나왔습니다.

fur2002ks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깊어가는 가을... 쌀쌀하네요!(뻘짓진행사항)

...ny junny keydon rideg koreaminer orange5008 swsw3073 hee4552 lucky2kimsungtee tworld banguri rtytf woo7739 khaiyoui rbaggo venti...

#wdice
송금완료 참여합니당

@bji1203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 이(가)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