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제 12회 (몰아주기 이벤트)-뉴비 스달 지원해드립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행운의 @lucky2입니다.

13일 토요일 오전 10시 현재 상금 83스달입니다. 오늘밤 9시 마감입니다.

명성도 50이하의 뉴비 1스달씩 지원해드립니다. (선착순 5명입니다.)- 댓글로 저의 확인을 받으세요^^

기존 참가하신 분에게 불이익 없습니다. 그냥 제가 대신 내드리는 거니 상금이 더 커지는 겁니다.
(50이하 뉴비인데 이미 참가하였다? 지원해드리겠습니다. 한번 더 굴리시면 되겠습니다. 댓글 확인 필수)

제 12회 (몰아주기 이벤트) 참가는 여기

디클릭의 광고가 이제 시작인가 봅니다. 일단 임대자의 포스팅을 랜덤으로 광고하고 있네요. 저의 포스팅도 광고 될텐데 기대됩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이게 암호입니다. 혹시 아래 광고포스팅을 클릭해주신 분은 댓글에 '디클릭은 사랑입니다'라고 써주시면 저도 달려가겠습니다.-이런 어뷰징에 가까운 발언도 아마 나중에는 제한되겠죠? ㅋㅋㅋ 그 전에 맘껏 써보겠습니다. 왜냐구요? 디클릭은 사랑이니까요. 모두들 베풀어서 수익도 올라가고 기분도 좋아지면 스팀잇의 분위기가 더 훈훈해지리라 생각합니다. --디클릭 측에서 금지 행동으로 지정할 경우 삭제하겠습니다.!! )-

일단 동일한 사람이 여러번 클릭해도 한번만 인정되고 뭐 그런건 있나봅니다.ㅎ 클릭이 바로 바로 카운팅 안되니 그런 점도 유의하시구요.(눌렀다는데 왜 안 올라가? 그런 경험 있으시죠? ㅋㅋㅋ 여러가지 요소로 무효클릭도 생기는듯 합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비트소닉 거래소 가입하면 17000원이!!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 오늘 스팀잇에서 @hyokhyok님의 글을 보고 좋은 소식을 알게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디클릭 눌러~~ㅎㅎ
이렇게 님 행복한 주말 되세요

어머 다운보팅 실수 ㅠㅠㅠㅠ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언제부터인가
디클릭에서 링크되어지는게 바뀌었네요

디클릭은 사랑이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넵, 일단 광고주 구할때까지 임대자의 포스팅을 랜덤으로 광고해주나봅니다.
(디클릭은 사랑이지요)

저요저요~~ 일찍일어나는 새가 모이를 줍는다더니 스달줍고 가네요ㅎㅎ 그럼 주사위만 굴리면 되나요? 감사합니닷~~~ 1스달이나 주신다니 1스달엔 턱없이 못미치지만 풀봇했어요 감사합니당ㅠㅠ 아 이제보니 확인을 받으라구 되있구나. 벌써 굴렸어요ㅠㅠ 죄송죄송. 이벤트글에도 풀봇했어요. 좋은 럭키 주말보내세요~~

ㅋ네 1번~~

감사해요~~~ 허락안받고 미리 굴려서 죄송해요. 그러니 당첨되게 해주세욧ㅋ

디클릭 누르고 당첨 가즈아~~^^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당첨소식 듣고 싶어요~^^

디클릭은 사랑이군요 ㅎㅎ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ㅎㅎ

행운타블님은 사람입니다. ㅋ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ㅎ 마침 디클릭에 관한 글도 쓰셨네요. 잘 읽었습니다.
저도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당첨은 사랑입니다 #wdice

@fenrir78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6 이(가) 나왔습니다.

왜이래요....ㅋㅋㅋㅋㅋ
여기 말구요.
저기 링크있어요.(이건 무효!!)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