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곱창집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영업비밀?

in #dclick5 years ago (edited)

(1) 지하철 문이 열리고, 폰에서 눈을 떼지 못 하는 내가 내린다.

(2) 아직 대합실인데 어디선가 기름기 가득한 곱창 굽는 냄새가 진동을 한다.

(3) '뭐지....?' 더 이상 폰에 집중할 수가 없다.

(4) 몇 달을 지나던 길이지만 처음 맡는 곱창냄새...!!!

(5) 냄새의 흔적을 따라 내 발걸음이 저절로 움직인다.

(6) 늘 닫혀 있던 대합실 창문을 누군가 열어 두었다.
요렇게
20181010_203157.jpg

(7) 창문 너머로 보이는 곱창가게!!
20181010_203146.jpg

(8) 아!! 드디어 곱창집 사장님이 영업에 눈을 뜨셨나 보다.

천수 소곱창!! 가보신분 계시나요?
한잔 걸친 상태였으면 바로 들어 갔을듯 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굉장한 영업인데요ㅎㅎ간판을 보니 맛집 같습니다 ~~~^^

ㅋㅋㅋㅋㅋㅋ저 대합실 창문 곱창짐 사장님께서 여셨다에... XXXX겁니다!!ㅋㅋ
근데 저집 간판을 보니 왠지 곱창 맛집같은데요!!! 천수라니... 이천수가 하는 곱창집인가??? 흠.... ㅈㅅ;;;

ㅎㅎ 항상 지나던 길에서 새로운 집을 발견할때의 그 기쁨이란~

곱창의 기름지고 고소한 냄새가 사람을 끌죠

곱창의 유혹을 뿌리치시다니.....부처가 되셨나봅니다........ㅜㅜ

크 곱창

간판부터 심상치 않은데요?ㅎㅎ
c.png

빨리 들어가요~
분명 사장님이 열어 놓으신 듯...ㅎㅎ

신기하네요 ㅎㅎㅎ 냄새에 이끌려서 들어가면 엄청 맛날꺼 같습니다 ㅎㅎ
다음에 꼭가보세요 ㅎㅎ

정말 자신도 모르게 발이 따라갈거같네요ㅋㅎㅎ
dclick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57.88
ETH 3560.8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