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유니버셜에서 죽어가는 중..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유니버셜
​​
엊그제 포스팅했던 것처럼 오사카로 여행을 왔습니다.
큰 마음먹고 익스프레스 티켓까지 끊은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생존 13시간째..
일단 미션으로 삼았던 해리포터 포비든 저니나 미니언 메이 헴 같은 경우는 익스프레스로 무사히 했고, 닞에 비가 와서 급히 미니언즈 우산도 샀지만 신발은 이미 다 젖었고.. ㅠ
마법 지팡이 사서 아이들 마법 부리는 것도 보고 박수 쳐주고 했는데미션완료까지 이제 얼마 안남았습니다!

아침 8시부터 밤 10시까지 풀타임 뛰고 있슴다.
9시에 시작하는 나이트 퍼레이드가 그렇게 좋다고 해서 그거 기둘리고 있네요. ㅎㅎ
아이들도 이쯤하면 기절할 것 같은데, 오늘 밤은 숙면을 취할 것 같습니다-

코부니_다스베이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잋지 못할 추억이 됩니다. 애들 크면 아빠랑 안놀아줘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정말 잊지 못할 거 같아요! ㅠ_ㅠ

트리님 수고가 많으시네요ㅋㅎㅎ
dclick

감사합니다! 그래도 벌써 여정의 절반이 지났네요! ㅎㅎ

ㅋㅋㅋㅋㅋ 곧있으면 9시네요!!! 그래두 나이트 퍼레이드 꽤나 볼거리 많을거 같은데요!!ㅎㅎ
오늘 한국은 또 기온이 떡락했는데,,, 그곳은 그래두 많이 춥진 않죠???

나이트 퍼레이드는 또 비가 내려 취소가 됐네요.. ㅠ
대신 해리포터 등등 캐릭터 분장을 해서 입장하고 사진찍어주고 그랬네요- ㅎㅎ;;
퍼레이드 취소 소식은 오늘 가장 아쉬웠던 순간이었네요. ㅠ

오사카는 비가 내렸는데도 다행히 얇은 겉옷 하나만 더 걸치니 다닐만 하더라구요- ^^
감사합니다! : )

ㅎㅎㅎㅎㅎㅎ트리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죄송해요....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런데 제목부터 빵 터졌어요...ㅎㅎㅎㅎㅎ
그래도...즈..즐거우...;;;;;
ㅎㅎㅎㅎㅎㅎ

잊지못할 추억 만들어 왔어요~
퍼레이드 보겠다고 길바닥에 돗자리 깔고 앉아 기다리기도 했구요.. ㄷㄷㄷ
기절 직전이예요~ ㅋㅋ
감사합니다! : )

좋은 아빠십니다.^^

좋은 아빠가 되고 싶어서 오긴 했는데, 정작 와서는 애들한테 잔소리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즐거운 여행 되세요~~~^^*

감사합니다! ^_^

미션이 참 빡세군요.ㄷㄷ
c.png

넵!
하루에 거의 2만보 이상씩 걷고 있습니다. ㄷㄷ;;

ㅎㅎㅎ 트리님 꿀잠주무시고 얼른 체력회복하세요 ㅎㅎㅎ

꿀 늦잠 자느라 아침 생략했어요~ ㅋㅋㅋ

ㅎㅎ 익스프레스로 13시간이라니 아이들도 대단하네요. 그 정도면 본전 충분히 뽑으셨습니다. 유니버셜은 참 즐거운 곳이죠. 어른들도 나름 즐길만 한 듯 싶어요. 아 가능하다면 간사이식 오코노미야키로 심야식당에서 한 잔 하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숙소에 돌아와 기절할 것 같은데 잠깐 들어왔습니다. ㅎㅎ
줄이 길어 스케줄 소화가 가능할까 싶었는데, 다행히 무섭다는 롤러코스터랑 몇 개 빼곤 거의 다 돌았네요!
큰맘먹고 지른 익스프레스가 무섭긴 무섭더군요..
자본주의의 힘! ㄷㄷ
심야식당도 가고 싶은데.. 아이들이 안잡니다.. ㅠ_ㅠ
감사합니다! : )

완전 부럽습니다. T^T

아이들 달고 다니려니 엄~청 힘듭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94.25
ETH 3062.19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