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오사카 난바로 이동해 죽어가는 중..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난바

유난히도 힘들었던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USJ)에서의 벅찬 하루를 보내고 난바로 넘어왔습니다.
어제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의 흔적을 찾아봤는데, 어제만 24000걸음을 걸었더군요.
생각보다 적게 걸었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신 먹는 걸로 꾸준히 보충해서 몸무게는 줄지 않았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대관람차와 레고랜드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난생 처음 대관람차를 타면서 '와!! 이건 나랑 정말 안맞는구나!'라고 격하게 느꼈습니다.
높이 115미터로 세계 최대급 대관람차라고 하는데, 손에 땀이 다 나더군요.
하지만 어린이들은 아무렇지도 않은 것 같고.. 저만 이상한 걸로..;;
원래 내일 하루카스 전망대를 갈까 말까 고민 했는데, 안가도 되겠다는 확신이 생겼습니다!

레고랜드는 꽤 알차게 꾸며져 있습니다.
실내에 기구도 2개 정도 있는데 다 탔습니다.
열차 같은 걸 타고 이동하면서 레이저 총으로 괴물들을 쏘아 맞추는 놀이기구와 빙글빙글 돌면서 페달을 밟으면 위로 올라가고 쉬면 내려오는 놀이기구 모두 꽤 재밌더군요. ㅎㅎ

오사카의 중심지인 난바로 넘어와서는 초딩/유딩 아이들을 데리고 다니기 좀 어려웠습니다.
원래는 보트도 타려고 했는데, 안타도 될 것 같아 패스했습니다. ㅎㅎ
큰 녀석이 자꾸 문구점 가자고 졸라대는데, 막내가 (못가겠다고) 버텨서 일단 내일로 연기했습니다.

이제 곧 내일이네요~! : )

코부니_다스베이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글에서 바쁘게 움직이시는 트리님이 보이는것 같습니다....ㅎㅎ
아빠 화이팅!!

감사합니다! ㅎㅎ
이제 여정이 슬슬 마지막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아이들을 데리고 다니려니 두 배로 더 피곤하네요! ㅋㅋ
화이팅!!

막내가 피곤해서 그런가요? 아니면 큰 형아가 괴롭혔나?
왜 몽니를 부릴까요. ㅎㅎ 몽니 부리는 꼬맹이 생각만 해도 귀염귀염 ^^

막내는 자기 하고 싶은 게 아닌데 끌려 다니는 것 같으면 주저 앉습니다;;
귀엽긴 한데 그래서 일단 숙소로 한번 철수했죠! ㅋㅋㅋ

아... 너무 빡시게 강행군 중이시네요 ;ㅁ;
글만 읽어도 허벅지에 알이 배기는 거 같아요.ㅎㅎㅎㅎㅎㅎㅎ

이러고 보면 왜 이 돈 주고 이 고생을 할까 싶기도 해요 ㅋㅋㅋㅋㅋㅋ
아이들 데리고 다니려니 몸은 더 힘들지만 참 즐겁기도 합니다- ㅎ

아이고 애들 데리고 여행하는건 고생이지요. ㅎ

여행은 국내가 편한 것 같아요~ ㅎ
외국에다 휴양지가 아닌 도심은 아이들 데리고 다니기가 힘드네요- ㅎㅎ

와~ 높이가 어마무시하군요ㅎ
피곤하셔서 그래도 꿀잠주무시겠네요:]

꿀잠이라 부르고 기절이라 읽는다.. 였습니다 ㅋㅋㅋㅋ

아니....이런...ㅋㅋㅋ
대관람차 처럼 느린걸 타면서
'와!! 이건 나랑 정말 안맞는구나!'라고 격하게 느끼면
어쩌란 말입니까.....ㅠㅠ
안타까울 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차라리 빨리 지나가는 롤러코스터가 낫더라구요~ ㅋㅋㅋㅋ

제가 인도에서 가이드가 한때 직업이였는데여.
아이들 대리고 여행다니시는분 정말 대단 대단.ㅎㅎ
안녕하세요.^^ 테리님.ㅎ

안녕하세요!
인도에서 가이드도 하셨군요! ㄷㄷ
아이들 셋을 데리고 다니니 두 배는 더 힘든 것 같습니다- ㅋㅋ

ㅎ 그래도 좋은 추억 만들어 주고 계시네요.
일본은 가도가도 항상 볼 것이 많은 것 같아요.
오사카 대관람차가 저번 태풍에 무지막지 흔들리는 영상이 뉴스에 종종 나왔었습니다 :D

그런데 블라디보스토크 대관람차는 유리도 없고 오픈카더군요^^

아니!! 태풍에 그렇게 흔들리기까지 했나요?
그 영상을 봤다면 타지 않았을 지도!! ㅋㅋ

근기 블라디보스토크 대관람차는 유리도 없다니;;;;
역시 로씨야 형들!!

다람쥐통 아시는지 모르겠지만 그걸 타고 공중을 도는 셈이죠 ㅎㅎㅎ

영상 준비했습니다^^ 근데 비가동중일때라 이런건지 설마 가동할때도 이렇게 되진 않을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우와!! 후덜덜하네요!! ㄷㄷㄷ
넋놓고 봤는데, 이거 봤으면 대관람차 못 탔을 것 같아요. ㄷㄷ

와 밋밋해서 못타는데 이정도면 탈만하겠네요 ㅎㅎㅎ

ㅎㅎㅎ
이런 나라라서 튼튼한 우산 잘 만들지요. 근데 초경량 우산 겸 양산도 정말 가볍게 잘 만들더라구요.

오늘 밤은 푹 주무시기 바랍니다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이제 기절해야겠어요~ ㅋ

오사카 여행기 ㅎ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
제대로 된 여행기로는 나중에 찾아뵙고 일단은 생동감 넘치는(?) 요약부터 가져왔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623.56
ETH 3037.97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