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교토 버스투어로 죽다 살아남

in #dclick5 years ago (edited)

교토

여행의 마지막 일정은 오사카에서 1시간 여 거리에 있는 교토 당일치기로 계획했습니다.
혼자였다면 교토라는 곳에 기차로 여유있게 다녀오는 것을 선택했겠지만, 아이들을 셋씩이나 달고 다니려니 토요일 교통상황을 과연 감당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되더군요.
더군다나 교토의 주요 볼거리는 동서로 나뉘어 있는데, 그에 따라 대중교통 패스권도 2가지(한큐패스, 게이한패스)로 나뉘어 있어서 고민거리가 늘었죠..

아무튼 그런 이유로 교토 여행은 당일치기 버스투어를 선택했습니다.
오며 가며 확실히 앉아서 쉴 수 있고, 도톤보리에서 출발하는 지라 근처에 있는 숙소에서 걸어갈 수 있었죠.
오전 8시에 만나 저녁 6시~7시에 해산하는 일정이라 아이들을 데리고 다니는 교토 여행으로 하루를 적당히 채워서 움직이기에 괜찮았습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야 했기에 저녁 10시쯤 아이들을 재웠지만, 아침이 되어 나가려니 막내는 비몽사몽입니다. ㅎㅎ
이번주 내내 강행군을 이어갔기 때문에 피곤한 것도 있을 거고, 형들이 괴롭혀서 피곤하기도 할 겁니다.(아, 반대인 듯 하기도..)

버스를 타고 교토 지역으로 넘어가 후시미이나리, 청수사, 금각사, 아라시야마를 둘러보았습니다.
빨간 기둥과 사자 역할을 하는 여우상이 인상적인 후시이미나리, 불자들이 산을 넘어 다니느라 길이 생겨 버렸다는 니넨자카, 산넨자카.
그리고 니넨자카의 다다미 방이 있는 스타벅스에서 식후 커피 한 잔까지 좋았습니다.

아이들에게는 사탕과 아이스크림을 물려주면서 열심히 구경다녔습니다.
참, 교토의 사탕은 굉장히 독특합니다.

스시사탕

이렇게 생긴 스시 사탕도 샀는데요.
김밥의 결이라던지, 모양이 정말 도시락처럼 생겼죠?
심지어 맛있습니다!
아이들과 한 상자 꺼내서 홀라당 까먹었네요. : )
​​
교토 여행까지 마치고 오늘은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몸이 천근 만근이네요. ㅎㅎㅎ

하지만 내일은 월요일!
다시금 힘을 내야할테고, 밀려있는 일이 주인을 기다리고 있겠죠.
열심히 벌어 다음에도 열심히 놀러다녀야 겠습니다.
즐거운 한 주 되세요!!

코부니_다스베이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근황]오사카 난바로 이동해 죽어가는 중..

유난히도 힘들었던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USJ)에서의 벅찬 하루를 보내고 난바로 넘어왔습니다...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아이들 하고 외국여행은 렌트카가 답인 것 같아요.
저도 예전에 그냥 다녔는데, 정말 힘들죠.

렌트카를 생각안했던 것은 아닌데, 일본 도심에서의 렌트카는 비효율적이라는 이야기가 많더라구요. ㅎㅎ
암튼 고생은 했지만 즐겁게 잘 다녀왔습니다! : )

스시 못먹는 저를 위한 사탕이군요!!

스시 못드시는 분들께도 자신있게 권할 수 있습니다!! ㅋㅋ

일본 가셨군요
요즘 바쁘다는 핑계로 너무 피드글에 소홀했던것 같아 죄송합니다 ^^

아니예요! ^^
오히려 제가 돌아다니느라 피드도 제대로 못보고 있습니다. ㅎㅎㅎ

후시미이나리를 아이들 데리고 오르셨나요.. 저는 그냥 올라가는것만으로도 죽을거같던데... 어제 티비에서 보니 후시미이나리가 교토에서 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관광지중의 하나라고하더라구요 ㅎㅎ 고생하셨습니다

후시미이나리.. 정말 이쁘더라구요- ㅎㅎ
올라가는 동네도 이쁘고요~
올라가는 길 중간까지 가다가 아이들이 힘들어 해서 되돌아 왔는데 그래도 정취는 많이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정말 외국인들이 좋아할 만하더군요! ㅎㅎ

제가 좋다고 느꼈던 곳을 좋았다고 하시니 뭔가 기쁘네요 ㅎㅎㅎ

도시락이 아니라 사탕이었군요.ㅋㅋ
c.png

완전 그럴 듯 하죠? ㅋㅋㅋ

힘드셨군요 ㅎㅎ 디클릭클릭!
트리님도 편안히 주무시고 내일부터 이번한주 화이팅!하세요^^

넵넵! 즐거운(?) 한 주 활기차게 시작입니다! ㅋㅋ

죽겠다~
살아오셔서다행입니다 ㅎㅎ

고맙습니다.
다행히 살아서 왔어요! ㅋㅋ

야무지게 놀다오셨네요.... 가족들 대장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꽉꽉 채워 놀다 왔습니다. ㅎㅎㅎ
출근해서 너무 힘들었어요. ㅋㅋ

어머낫. 아이들 셋 데리고 해외여행... 고생하셨어요 ㅇ.ㅇ 그래도 아이들이 제법 잘 따라와줬나봐요^^ 기특하네요. 살아남으신걸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아이들 데리고 하루에 2만보씩 걸으려니 참 힘들었지만 즐거웠어요! : )

완전 강행군..? 이셨나봐요~
빡쎈 일정 따라주는 아이들 체력과 트리님 체력에 존경을 표합니다~
(전 제주도 성산일출봉도 중간에 낙...오.... ㅠㅠ)

집에 돌아오시니 집이 최고시죠?
푹쉬시고 낼부터 또 돈 많이 벌어 여행 꼬우꼬우~!!
(신랑~ 보고 있나.? ㅋ)

감사합니다. ㅎㅎ
친구 중에 아이 업고 성산일출봉 올랐던 친구가 있었는데, 올라가니 주변에서 박수 쳐주더라고 하더군요..;;

집이 최곱니다~ 최고!! ㅎㅎ
열심히 일해서 돈 많이 벌어야겠어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