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넓고 김ㅇ진은 많다

in #dclick5 years ago

아이폰 배터리를 교체하려고 애플 서비스 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지난밤 한숨도 못 자서 점심 먹은 후에 졸리기도 했고,,, 올해 내에 교체해야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으니까 일단 갔습니다.

헐~~~ 이 많은 사람이 다 배터리 교체??? 이런이런... 10월에 교체할 걸 그랬습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올해가 가기 전에 배터리를 교체하기 위해 와있더군요. 제 대기 순번은 9번이었습니다. 그런데... 제 앞에앞에 이름도 김ㅇ진. 와~~~ 신기하다. 내 이름과 두 글자나 같다니.

아~~~ 졸려. 대기가 안 줄더군요. 30분이 지나도 9번. 뭐야 이거. 저는 너무 졸려서 그냥 벽에 머리를 기대고 잤습니다. ㅋㅋㅋㅋ 30분 정도 잤나봐요. 갑자기 눈을 번쩍 떴더니 대기 4번. 와우~~~ 씐나라. 그런데 갑자기 제 이름을 부르는 겁니다. 어라. 난 아직 4번인데... 앞에 앉아 있던 긴 생머리의 여자가 일어서더니 가더군요. 으잉??? 이름이 두 글자가 아니라 세 글자 같다니... ㅎㅎㅎㅎㅎ 여기서 동명인을 만나는구나. ㅎㅎㅎㅎㅎ 그냥 뒷모습만 봤던 터라 어떻게 생겼나 보니... 미인입니다. ㅎㅎㅎㅎㅎ 음... 역시 김ㅇ진이란 이름을 쓰는 사람은 인물이 좋을 수밖에요. ㅎㅎㅎㅎㅎ 좋은 이름이니까.

배터리도 교체했으니 앞으로 2년만 더 쓰자.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잇에 투자를 고민하면서.

미친 만족감. 당장 이익이 발생하지 않아도 고객에게 미친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

Sort:  

lucky2015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ucky2015님의 My Actifit Report Card: 11월 30 2018

...님 포스팅에서
알게 되었습니다.
https://steemit.com/kr-movie/fgomul/3
이후 naha님의 포스팅에서
이 영화를 '옥수수' 어플을 이용해서
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죠.
https://st...

제 주변에도 몇분이 ㅋㅋㅋ

엇... 일럭님 이름도 흔한 이름인가요? 아님... 김ㅇ진이... ㅎㅎㅎ 아~~~ 내 이름 너무 흔해 ㅎㅎㅎ

김희진?
김혜진?
뭘까요?ㅎㅎ

아닙니다. 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
디클 꾸욱 ~

고맙습니다.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를 만드는 「Keep !t」의 웹진 구독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를 위한 75% 할인, 단돈 $5 SBD에 1년구독을 하실 수 있습니다.

KEEP!T이 북이오에 유료웹진을 75%할인된 가격으로 오픈합니다!

와우~~~

안녕하세요^^ 저도 어제 오후에 애플서비스센터 갔다가 두시간 반 기다려서 서비스받고왔는데ㅜ.ㅜ 올해까지만 배터리 저렴하게 교체된다구여..? 그렇~~~게 오래 기다린김에 배터리교체도 하고올걸그랬네요 아쉬워라 ㅠㅠ

네. 올해까지만 할인(?)된 가격이고, 내년부턴 원래 가격으로 받는다고 해요. 올 해를 놓치지 마시길요. ㅠㅠ

동명이인을 만나면 전 안좋던데... 이름이 흔하거든요^^*
2년더 함께할 폰은 주인을 잘 만났네요!
D857F1EC-9B73-4E3E-9ED3-3FAE4201850D.jpeg

저도 흔한 이름이라... ㅎㅎㅎ 가끔 있는 일이긴 해요.

음... 아이폰은 2년은 더 함께 하는 걸로. ㅎㅎㅎ

동명이인을 직접 만나셨군요. 전 TV에선 봤어도 실제론 못 만나봤어요. 느낌이 어떨까 궁금하네요.

음... 묘한 느낌이랄까... ㅎㅎㅎ

글도 최소 2년은 더 쓰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글은 최소 60년은 더 쓸 계획입니다. ㅎㅎㅎㅎㅎ

전 안씨 성을 가져서 흔히 본적이 없네요??

?!! 으잉? 영화 안시성이랑 비슷한건가요.?ㅜ

으잉 ㅎㅎㅎㅎㅎ 설마 성함이 안시성 은 아니겠지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