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lick] 내 보상이 사라졌다!

in #dclick5 years ago

디클릭을 잘 사용하고 있는 @no1ms 입니다.

일어나 모닝 스팀질 중에

슬픈 사건을 맞이 했습니다.

디클릭 보상이 사라졌습니다.

Screenshot_20181013-091000.png

자! 이게 제 디클릭 창인데 Fri 데이터를 보시면

클릭 수가 제 역대급 날이였습니다.

그러나 보상은 0원.....

처음엔 응. 새로고침하면 잘 뜨겠지...

했지만 무수한 새로고침 후에도 전혀 변화가 없네요...

클릭 데이터가 살아 있으니 보상은 다시 나올수 있겠지만 보상이 사라질 이유는 의심되는 상황이 없네요.

왜냐하면 dclink의 보상도 사라졌거든요....

조만간 다시 돌아오겠죠. ㅠㅠ

즐거운 주말 되시길.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하룻밤을 자도 만리장성을 쌓는다.'의 어원?

'하룻밤을 자도 만리장성을 쌓는다.' 이 말의 어원을 알고 계신가요? 대개는 ‘만난 지 얼마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헉 놀라셨겠어요 시스템이 utc 기준이라 한국으로 아침 9시에 데이터가 업데이트 되는데 캐시가 적용되어 딜레이가 조금 잇습니다!! 조금후 확인해 보시면 제대로 정산이 되어있을거에요! 혹시라도 안됬다면 버그니니 [email protected] 로 꼭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디클릭의 소통에 감탄 연발!!! 오졌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정산 잘 되었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정시에 누적되는게 아니라 잠깐 일정시간 사라졌다 누적됨!

아직 베타라 그런거같네요 ㅋㅋ 위로의 의미로 광고 한번 클릭하고 갑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