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하고 댓글달고 보팅받고^^

in #dclick6 years ago

김-1 (1).jpg

디클릭이 스팀잇의 새로운 활력소가 되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하고 싶은 이야기를 주로 글로 쓰는 스티미언이기에 어떤 특별한 요구 없이 보팅을 해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제가 busy를 좋아하는데요. 이제 디클릭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음식이야기나 영어로 물건 찾기 같은 것 없이 버튼만 넣어도 되니까요.

버튼 클릭한다고 보팅파워가 줄어드는 것도 아니고, 지금은 아니지만 나중에라도 광고시청하게 되는 것이니 스톰플레이 앱같은 느낌입니다.
(스톰플레이는 30분마다 짧은 광고를 시청하고 간단한 산수문제 풀면 볼트라는 것을 받고 이것을 나중에 스톰이나 비트코인, 이더리움으로 교환해주는 앱입니다.)

그리고 디클릭은 클릭수가 많으면 따로 보팅도 해주는 것 같은데, 이 점도 매력적입니다.

더불어 비지로 글 쓰고 버튼마크다운 복붙해도 되니, 더 매력적이네요.^^

그럼 본론으로 가겠습니다.

저를 팔로우 해주세요. 그리고 이 글의 디클릭버튼(상단의 디클릭 링크된 것)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댓글로 클릭했다고 말씀해주세요. 댓글마다 0.03보팅 해드리겠습니다.

저의 이 글에는 보팅 해주셔도 좋고 안해주셔도 좋습니다. 100% 보팅해도 0.01 안찍히는 분들은 티클릭 버튼 위의 링크된 글만 클릭해주셔도 됩니다.^^ 팔로 해주시면 찾아가서 디클릭 글 쓰셨을 때 저도 클릭하러 찾아가겠습니다.^^

팔로워 분들 뿐 아니라 뉴비분들과의 소통을 더 하기 위한 것이니, 뉴비태그도 사용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멋진 대문 만들어주신 @mipha님도 고맙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헌트 스팀증인 출사표

오늘 스팀헌트가 스팀증인에 출사표를 던지며, 스팀 증인으로서 저희가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와 철...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버튼 마크다운 복붙해도 되나요?? 굳이 디클릭에 접속해서 쓸 필요가 없는거네요..

네 그런 것 같아요^^ 비지에서 쓰면서 복붙해도 되는 것 같아요^^

클릭하고 댓글 답니다 ㅎㅎ

네 고맙습니다.^^

클릭클릭!

클릭클릭 고맙습니다.^^

영어로 물건올리기 ㅋㅋ 저도 너무 어려워서 못하는데 밑에 디클릭이 스팀헌트 증인출사표 글이네요. ㅋㅋㅋ
디클릭이 잘되면 좋겠습니다!

네 저도 귀찮아서 안해요ㅋㅋ 클릭 고맙습니다.^^

저도 전주살아요 ^^
반갑습니다~ 디클릭 누르고 가요~

우와~ 전주 분 반갑습니다. 클릭 고맙습니다. 팔로합니다.

곰돌이가 @won0s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2을 보팅해서 $0.022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870번 $13.037을 보팅해서 $11.633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클릭했습니다. ㅎㅎ
처음클릭해보는데, 그림을 클릭하면 안되는군요, 실제 광고시에는 그림을 클릭해도 링크가 연결되도록 하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고맙습니다.^^ 그렇게 되면 더 활성화 될 것 같아요~ 팔로했습니다.

곰돌이가 @thrufore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1을 보팅해서 $0.023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866번 $13.009을 보팅해서 $11.565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디클릭이 흥해야 ~
클릭 ^^

네 저도 디클릭이 흥하면 좋겠습니다.^^ 클릭 고맙습니다.

곰돌이가 @good21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1을 보팅해서 $0.023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869번 $13.035을 보팅해서 $11.61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디클릭 좋아요. 좋아요~ ^^
보이는 즉시 클릭클릭 하고 있습니다. //

고맙습니다. 저도 디클릭이 좋습니다. 팔로했습니다.^^

^^ 이미 팔로우되어 있습니다. 가능하시면 맞팔 부탁드려요.
Busy.org의 스파가 작아져서 1.1% 보팅인데 0원 나와요.. ^^;

dclick도 누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팔로 했습니다. 저도 조만간 클릭하러 갈게요.^^

클릭클릭..

저도 한번 달아보고 싶은데 글 쓸일이 당분간 없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