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글을 쓰는건 어렵죠
내용보고 공감하면서 찔리기도 하네요;; ㅎ

디클릭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그냥 일상을 편하게 쓰는 게 가장 좋은 거 같아요

저도 기계식 키보드 소리가 너무 좋은데 회사에서 사용하면 시끄러워서 사용을 못해요 😭
스팀잇에는 글잘쓰시는 분들이 많아서 부러운데 많이 읽다보면 저도 조금씩 잘쓸수 있지않을까하고 많이 읽는중.

보클하고 갑니다

키보드 소리,
연필 사각거리는 소리가 표현의 욕구를 채워주곤 하네요~

키보드 자판이 이쁘게 잘찍혔네요
기계식 키보드 소리가 은근 중독성 있습니다..ㅋㅋㅋ

글 잘 쓰시면서 엄살이신거 아니에요?ㅎㅎ

제가 그래서 매일 이벤트 글만 포스팅 하잖아요. ㅋㅋ
오늘은 공부방 아이들이 방과 후도 안하고 일찍 와서 갑자기 바쁘네요.
피드 글 하나도 못 봤는데...

약간의 부담은 필요해 보이고 싸면 어떻고 뽕짝이면 어떻습니까. 제가 보기엔 훌륭합니다. 엔터를 많이 치셨네요..^^

기계식 키보드.
한번도 안써본 사람은 있지만,
한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는 키보드죠^^
(보클 꾹~)

글을 쓴다는게 쉽지는 않은것 같습니다~^^디클릭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25.87
ETH 3563.07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