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가격은 여기서 어디로 튈까? - 2018년 10월10일 01:35am (미국 남가주 시간)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스팀 가격이 $0.90 근처에서 왔다 갔다 하고 있다...
$0.90을 완전히 뚫어줘야 $1에 도달할수 있을텐데 말이다.
차트쟁이 이니까 차트를 올려 보련다.


STEEM / BTC

우선 현재 일일차트 한번 보자. (Poloniex 거래소)

steem btc  d polo.jpg

  • 50ma 를 뚫는데 계속 실패중...

  • 0.00011729 btc 근처가 지지선.

  • 50ma 우선 뚫고 ichimoku 뚫고 0.00014622 btc 위까지 가야지 상승을 볼수있다.

  • 거래양이 약하고

  • MACD 도 별로다.

  • 0.00011729 btc 지지선이 중요하다. 이거 지켜주면 trend 가 바뀔수 있다.



Dabbing 한번 하고 ㅋㅋㅋ

Weekly 차트로 한번 보자. (Poloniex 거래소)

steem btc  w polo.jpg

  • 일일 차트보다는 희망적이다.

  • 전에 몇번 얘기한데로 나는 0.00010000 btc 까지 줍줍하고 있다.

  • 저점에서 망치 Hammer 봉이 두번 나왔다.

  • 현재 만들어지고 있는 봉이 중요하다. 망치봉의 고점이었던 0.00013090 btc 릏 뚫고 봉이 끝나는걸 잘 봐야하겠다.

  • 여기서도 일일 차트와 마찬가지로 0.00011729 btc 가 지지선이다. 거기만 지켜주면 올라갈 확률이 내려갈 확률보다는 훨씬 높다고 생각된다. 트레이딩은 넘버게임이자 확률게임이다.

  • MACD는 희망이 있다.



Dabbing 한번 더 하고 ㅋㅋㅋ

STEEM/BTC 바이낸스 차트로 한번보자.

우선일일 차트
steem btc.jpg

  • 여기서는 50ma 위고 다시 50ma를 다시 retest 할려고 하고 있다. 바낸에서는 스팀이 상장 된지가 1년이 안되서 차트가 덜 정확할수 있다. 가격도 거래소마다 쪼오끔씩 다르고...



Weekly 차트 올려본다.

steem btc w.jpg

  • MACD 는 looks good 이다.

  • Bull trap은 아니거 같다... 좀더 봐야겠지만.

  • 나의 결론은 언제 올라갈지는 모르지만 저점인거 같아서 계속 조금씩 줍줍 하고 있다.


    코인들이 발전 할려면 우선 코인가격부터 통일이 되어야 한다는 생각이 든다...거래소마다 다르다는게 좀 이상하다 ㅋㅋㅋ 무슨 구멍가게에서 아이스크림 파는것도 아니고...



steam-2996791-2.jpg



스팀이 이렇게 Melt down 되는일은 없겠지? ㅋㅋㅋㅋ
오늘은 그만쓰고 잠좀 자야 겠다. 잡코인들 펌핑장에서 수익들은 내고 계신지?
내일 정도는 잡코인들 팔로우업과 들어갈만한것들 한번 적어볼까 한다.

Thank-You-Glitters-21.gif



Disclaimer : Do your Own Research. My content is intended to be used and must be used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It is very important to do your own analysis before making any investment based on your own personal circumstances.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스팀 추석즈음에 사놓은거 계속 물려잇네요 ㅠㅠ
스달도 그렇고 ㅠㅠ
얘네들 탈출좀 했으면 좋겠어요 ㅠ
매일 고문중

이제 좀 가즈아~~~~~~~~~~~~ ㅎㅎ
올한해는 참 어지간 하네요!! 곧 좋은 장이 오길 바래봅니다^^

결론은 언젠간 투터문 이겠죠? ㅋㅋ

정말 징글징글하네요. 좀 올라주면 좋을텐데..

오늘은 한글에 댓글을~ ㅎㅎ
내일꺼 보고 이전 포스팅들 집중해서 보고~ 잡코인 트레이딩이란걸 해볼수 있길 바랍니다.
앞의 글도 잘 봤어요! 투자라고 할만큼 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헌트 삼총사 덕분인지 나름의 방법? 덕분인지 아직 하고 있습니다 :)

주식시장도 철철...
코인시장도....
참 바람 잘 날 없네요...

대박사건!!

공감합니다.

거래소 마다 시세가 동일 했으면 좋겠습니다. ^&^

대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포스팅이 잼있어 지시는 것 같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진지한 회의실에서 춤추는 느낌이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F20이후 입출금 막힌 거래소가 많아서 재정거래 물량이 없는바람에... 시세가 제각각 놀고있네요 ㅋㅋㅋ

비트코인이 가야 따라가는 거 아닌가요? T^T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