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보는 sky캐슬

in #dclick5 years ago (edited)

download.jpeg.jpg
전 이제 4회까지 보았네요. 오늘은 5회을 보려합니다. 헌데 sky가 혹시 그 대학 애기하는 느낌 받네요. ㅋㅋ 아님 말고요
여튼 늦게 소문듣고 보지만 재미는 있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설날에 연속방송보고 드라마에 완전 반했네요~

전 이제 계속보려구요

ㅋㅋㅋㅋ18화까지 재밌어여

이후는 별론가보죠

설~~~대 맞잖아요^^
재미 납니다.

볼수록 재미나네요

저도 친구들이 10화때즘 재미있다고 보라고 해서 꾸욱참았다가
거의 끝날때쯤부터 시작해서 진짜 재미있게 본것 같네요

이런 마을있겠죠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많은 문헌의 오류를 수정, 정성스럽게 다국어 버전의 디지털 문서로 출간하였습니다.

3·1 독립선언서 바로가기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마지막 마무리가 좀 그랬지만;;
그 전까지는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ㅎㅎ

4화까지 보셨으니까 이제 한참 재미있을 부분이겠군요! ㅎㅎ

네 재미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137.63
ETH 3161.38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