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재수~!!!] 남자어른의 장난감 장만.....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몇달간 마나님과 이야기를 하다가 마나님께서는 흔쾌히 사라고 하셨는데, 혼자 이리 고민 저리 고민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을 고민 하던 것이었는데요.

드디어 어른 장난감을 장만 했습니다. ^^

골프 아이언을 사용한지 10년이 넘어서 아이언을 어떤 것을 살까 고민하다가 Ping의 G400을 구매하기로 했는데요.

오늘에야 구매를 했네요. ^^

저렴하게 구매를 했는데요.

사고 애지중지 해 하는 모습을 본 마나님께서는 저를 몰래 촬영하셨는데요.

오래간만에 좋아하는 모습을 봤다고 하십니다. ㅎㅎㅎ

채를 들고 연습하러 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습니다 .^^

필드도 한번 나가야 할 것 같은데요. 올해내 기회가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어른 장남감..... 진짜로 어른 장난감인거 같습니다.

기분 좋네요.... ㅎㅎㅎ

이상 승림대디의 뻘글이자 소원성취 글이었습니다.

미흡한 글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Tasteem)요놈~ 삼겸살 보다 낫네~

@onlyforyou 님의 돼지영농후게자를 검증해 봅니다. 회사 회식하면 자주가는 곳이고, 동...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기분좋으시겠어요 축하드려요 승림대디님^^
디클릭도 클릭!!!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와아 그냥 사진 보면서 이게 뭐지 하면서도 굉장히 신기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ㅎㅎㅎㅎ골프채의 위엄을 느꼈다고나 할까욯ㅎㅎ

골프을 잘치시나봐요~~^^
디클릭은 기본 ㅋㅋㅋ

축하드립니다~ 기분 좋으시겠네요ㅎ
dclick 가즈아~!

오~ 득템 축하드려요~~🎉🎉🎉

골프채 엄청 멋있네요.. 와우

축하합니다 ㅎㅎ 잘 모르지만 제가 보드 샀을때기분이겠구나 십습니다ㅎㅎ

네.... 어른들 장난감은 동일한 느낌이지요... ^^

축하합니다 ~ 더 멀리 날리실거 같아요 ㅎㅎ
골프를 쳐본적이 없어서 재미있나요 ??

소풍가는거 같습니다. ㅎ

어른장난감 축하드려요. 디클릭 누르고가요~

감사합니다. ^^

어른취미도 꼭 필요하지요..
예전보다 골프가 많이 대중화되어서^^~ 저도 40대가 되면 남편과 같이 취미생활하는게 꿈이랍니다..

말씀 감솨요. 요즘 포스팅이 뜸하시던데요. 무슨 일 있으신지,,,^^;;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722.47
ETH 3049.10
USDT 1.00
SBD 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