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itle] 중국이 국제적으로 고립되어지는구나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사설] 미국서 또 들통난 중국 스파이칩, 한국엔 없는가

[Why] '중국 스파이칩' 의심 제품, KT에서만 57대 쓰고 있다는데…

싶은 생각이 절로 드는
소식들을 보노라면 이런저런 생각들이 드네요;;;

kr-title 태그란?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달콤한행복 마카롱살롱^^

안녕하세요^^ 요새달달함에빠져 마카롱맛집을찾아갔습니다 마카롱맛집이집에서가까운곳에있었어요 그동안...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사실 미국도 데이터 도둑이긴 마찬가진데 ^^ 중국에 누명을 씌우는 거죠.
빅데이터가 전부 자기 회사 데이터일리는 없잖아요.
나름 똑똑하게 나쁜 놈 잘 만드네요.
나중엔 미국 데이터 도둑질도 걸릴 것 같습니다.

미국도 탈이 있었기에...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클릭 감사합니다.

중국 이 나라는 뭐 빼먹는거에 도가 텄네요.

솔직히 모방이나 다른걸 베끼는건 어디를 가나
마찬가지라는걸 알기는 하는데
중국은 도를 넘어도 한참 넘기는 했죠;;

중국에 살면서 요즘 중국내 분위기도 심상치 않습니다.
디폴트도 심각한 수준에 이르렀고.. 일반 국민들도 불만이...
그래서 여기사는 저도 불편합니다.

디크릭 클릭은 좋은 습관입니다. ^^ 클릭갑니다.

현지에서 고생이 참 많네요;;

중국은... 언제쯤 정상적인 국가로 인식될까요??
이번세기 안으로 바뀌려나 ㅋㅋ
디클릭 클릭하고 갑니다 ㅎㅎ

감사하고
잘 모르겠네요;;

스파이칩 무섭네요.ㅠㅠ
c.png

저도 식겁했답니다.;;;

Hi @sindoj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85 which ranks you at #511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09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그런데 아마존도 애플도 모두 강력 부인하지 않았나요? 그거 애초에 보도한 블룸버그 기사를 모두 부정하는 형태인데... 사실 정확히는 잘 모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