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쳐 낼 수 있을꺼야!!" 라고 말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나름 고쳐 보겠노라" 라는 작은 다짐과 함께,, 막상 분해를 해보면,, 복잡함에 손을 댈 엄두도 내지 못하고, 다시 원상복구를 해야겠구나.. 라는 마음이 들게 됩니다.

가만히 지난 옛 기억을 떠 올려 보면, 나름 주변의 다른 친구들 보다,, "왠지 모를 자신감(?)"이라고 해야 할까요?? 어깨를 으쓱이기도 하며, 4석, 6석 라디오를 조립했던 모습이 떠오르기도 하네요.. 분명 설명서에 잘 나와 있는데로,, 이렇게, 그리고 저렇게,, 공들여 가며,, 작은 손으로 이리 저리 움직여가며,, 인두로 납땜까지 해가면서 말이죠..

그러다 결국보면, 완성 후,, 라디오는 결국엔 나오지 않았다는.. ^^; 그런 결론이라는 것이 지금에서도 작은 미소를 자아내게 하기도 합니다.

나이 꽤나 찬 지금도.. 당시의 자신감은 도대체 어디서 나왔던 걸까?? 라는 미궁의 결말을 풀어 갈 수는 없는 것 처럼... 어쩌면, 이런 내면의 무언가(?)가.. 고장난 전자기기를... 막상 내가 분해 해보면,, "고칠 수 있을지도 몰라??" 라는 어른 되서도의 "왠지 모를 자신감(?)^^;"을 되새기는 행동을 해보게 됩니다...


출력할 때마다, 두 장씩 말려 올라가는 가정용 복합기를 눈 앞에 두고.

분명,, 고쳐 낼 수 있을꺼야!! 라는 마음으로..

10분,, 20분,, 30분..

(시간은 흐르고,, 이내 1시간을 훌쩍 넘어 버립니다...)

"아.. 이건 내가 할 수 있는게 아니구나,, 전문가에게 맡기는 편이..^^;.."

분해한 순서의 반대로,, 다시 하나씩 하나씩 조립을 해갑니다..


"남은 하나의 볼트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그나마 분해한 순서대로 조립이 가능하셔서 다행입니다
저는...말잊못...ㅋㅋㅋㅋ

^^;,, 순간 확 버려야 하나??ㅎㅎ 라고 생각 했답니다.~ ㅎㅎㅎㅎㅎㅎ

저는 분해했다면 바로 분리수거통으로 보냈을겁니다 ㅎㅎ

크크크,, 결국엔,, 안뜯는듯~ 잘 모셔두었다가,, 서비스 센터에 방문 한 것으로 마무리 되었답니다~ ^^;

수리 잘 되셨길 바랍니다^^

조용히 공구 보관함에 집어넣으셔야합니다 ㅎ

@jyinvest 님 말씀에 따라,, 공구함.. 볼트를 모아둔 통에.. 슬그머니... ^^; 넣어 두었습니다..~

Hi @skt1!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111 which ranks you at #311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08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61.99
ETH 3256.8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