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동산투자 이렇게 간단했나??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최근 들어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소액 부동산 투자에 참여해 봅니다.

(물론 우려도 많도 원금이 보장되지 않는다는 염려도 있지만, 암호화폐를 투자의 수단으로 한 번이라도 생각해본적이 있고 실제 행한적이 있다면 결코 큰 Risk라 생각이 되지는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꼼꼼하게 따져 봐야 하는 것은 투자를 선택하는 분명 개인의 몫임을 항상 유의해야 할 것이기도 하구요~)

가치투자의 수단으로 생각되는 암호화폐나 주식과 마찬가지도, 분명 부분적으로는 제도권임에도 역시 또 부분적으로는 아닌 부분도 분명 공존 하기에,, 그 만큼 꼼꼼하게 따져 봐야 하기도 합니다..

익히 잘 알고 있는 TOOO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고, 직접 가입하고 실명인증 받아 진행하는 것도 가능한데,, 단돈 10원이 되었더라 하여도,, 투자를 한다면,, 어떤 상품이 있고, 어떤 장단점이 있는지 알아야 하지 싶습니다~ ^^;


ABL, 담보채권, SCF 등.. 이름만봐도 쥐가 날듯한~ ㅎㅎㅎ

(스팀을 파워업하고 임대하는 수익율이 10% 수준임을 감안하면, 기간과 위험률에 따른 이율은 20%의 수준에 가까운 상품도 있으며, 은행금리 보다는 다소 높은 수준의 상품도 있습니다..)

어니스트펀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업체들이 있는데, 상품도 상품이지만 플랫폼을 제공하는 업체가 건실한가?? 라는 부분은 반드시 집고 넘어가야 하는 부분입니다.

(투자한 상품의 회수가 늦어지는 것은 충분히 감안해도,, 플랫폼회사가 문제가 되면 난감할 수 있으니 말이죠..)

그렇기에 공개된 정보들 (연체, 부도, 담보비율, 투자금 등..)이 모두 공개 되어 있기에 투자를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계시다면.~ 간과하지 말고 검토해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본 포스팅은 투자를 권유하는 내용을 포함하지는 않습니다. 투자의 책임 및 판단은 개개인의 몫임을 유념하셔야 합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개인의 경우 아무리 괜찮다 하여도 최대 2천만원이 제한이다 보니,, 어짜피 잔고로 남겨 둘바엔 소액을 분할하여 투자해 봅니다~!!

깔끔한 대시보드!! 상환스케줄!!
마음에 듭니다~ ^^;

게다가..무엇보다~!! 다달이 월세받는 느낌~ ^^;


아는만큼 보인다고,, 공부를 좀 해봐야 겠습니다~ ^^;

(혹시 친구따라~ 강남간다고~!! 해보시는 분들이면 추천코드 공유드려 봅니다~ FXYZCD )


#어니스트펀드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수시 면접!

오늘 아침 일찍(7시 30분까지 입실) 수시 면접장에 데려주고 왔습니다. 재학생과 동문이 새벽...

Sort:  

부동산쪽 투자는 이자줄때는 잘주다가 원금회수할때 문제가 ᆢ
미분양의 저주에 걸리면 답없죠

말씀처럼, 업체별로 원금회수나 연체율을 보고 있기는 한데,, 그래서 투자는 항상 감당할 수준에서 투자가 적정한듯합니다~ ^^; (스팀은 투자 목적 보다는 연금같은 느낌인데.. 투자원금으로 생각해 보면,, 이미 엄청 까먹은지라.~ ^^;) 그냥 즐기는 것이 마음 편한듯 하기도 해요~ ^^;
감사합니다~!!

렌딧같이 p2p금융투자면 분석이고 뭐고ᆢᆢ없는것같더라구요
위험낮춘다고 껀당 5000원씩 대출자를 수십명으로 분리하는 방식이더라구요
근데 36개월~~~길어요

소액 부동산투자 매력적이죠~
요새 중위험투자 상품들이 인기가 많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19.79
ETH 3073.58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