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복 물약이 필요합니다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회사 일도 그렇고 이사 갈 집 인테리어 문제도 그렇고 이것 저것 신경쓸게 많은 연말이네요.
작년에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코인판이 산타랠리 했듯이 올해도 선물 받나 했던 기대는 저 멀리 날아가 버렸고 말이죠.
확 아프거나 그러진 않는데 컨디션이 조금씩 도트데미지를 받아 점점 다운되는 느낌입니다.
이러다가 한계점을 넘으면 한번씩 몸살 오곤 하던데.. 어흑..

20181128_091049.jpg

오늘 출근길에 편의점에 들렀는데 요런 음료수가 있더군요.
원래 헛개수를 사려고 했었는데 요걸 마시면 HP와 MP가 회복될 꺼 같은 느낌이 와서 골랐습니다.

20181128_092522.jpg

일단 정신력 회복이 우선이니... MP 회복 물약부터!
다 마시면 100% 회복이 되나 봅니다.
근데...
다 마셨는데 그냥 사과맛 탄산수 일뿐 제 MP는 그닥 회복된거 같진 않네요.허허
날잡아 연차 하루 내고 딩굴딩굴 푹 쉬는게 역시 최고인듯 합니다.


사랑의 디클릭! 보답 갑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잇에 투자를 고민하면서.

미친 만족감. 당장 이익이 발생하지 않아도 고객에게 미친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

Sort:  

a very tasty and refreshing drink my brother,i like it,work is very incredible @skuld2000

이름부터가 왠지 손이가는 음료네요......ㅎㅎ
디클릭은 사랑이쥬^^

감사합니다.ㅎㅎ
답방 갈께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MP대신 분노게이지가 있는 전사케릭터 라서 그렇습니다.

엌ㅋㅋㅋ 그생각을 못했군요!ㅎㅎ

푹 쉬고 놀고 먹는 게 만병통치약이긴해요..
단 돈이 있을때..^^;;
마음으로 조금이라도 충전되었다고 생각하시길.. 화이팅!

돈이 있을 때

어흑..ㅠㅠ

헐~~

세상에나... 이런 마법물약을 편의점에서 팔다니...참 좋은 세상이네요!ㅋㅋㅋ
물약 효과가 별로군요!! 이런~ 짝퉁 마법사가 제조한게 분명한것 같아요~ ㅎ

ㅋㅋㅋ 그런듯 합니다.
이런 대량생산 포션이 효과가 있을리가..ㅋㅋㅋ

도트데미지...ㅎㅎ 디스펠할 힐러가 필요하시군요.
아이들에게 폭 안겨보심이.ㅎㅎ

ㅎㅎㅎ 이눔들이 도트데미지 공격을...ㅋㅋㅋㅋ

진정한 회복은 스팀이 오르면 다 해결되는데...
푹 쉬세요. ^^

빙고!
정답입니다.ㅎㅎ

포션이군요~ㅎㅎ

넵 포션 입니다.ㅎㅎ
근데 짝퉁인듯요ㅠㅠ

재밌어서 한번 사보고 다시는 안샀던 음료수... ㅎㅎ
게임 밖 세상에서는 물약보다 단잠이 더 좋은듯 합니다 :)

동의 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