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gazua] 진해 조업 가즈아~~~

in #dclick5 years ago (edited)

[Smigol-gazua] 진해 조업 가즈아~~~

B612_20181013_130150_861.jpg

형님들 미골이는 경남 진해에 왔어. 뭐 하러왔나구? 조업하러 왔어요~~~대상 어종은 갈치! 오후 2시에 출항해서 다음날 새벽6시쯤 항구로오는 코스 낚시이지 ㅎㅎ

바다나가면 핸드폰두 안터질테니 출항 생존 신고하러 스팀잇 들렸어~~ 그럼 입항 할때 대박조황 겸 생존신고할게~~

대박가즈아~~~~~~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My Actifit Report Card: 10월 11 2018

7월부터 다음과 같은 목표로 한강공원 걷기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 하루에 한강공원을 8Km...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오우!! 저의 고향은 마산이랍니다 ㅎㅎ 바로옆이군요. 진해에 이런 낚시가 있었군요. 아직 낚시는 완전 초보이지만 다음에 가보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안전하게 재밌게 하고 오세요!

이번에 진해도 처음 가본 곳이였답니다 . ㅎㅎ

가가가가가알........치........
젤 좋아하는 생선인데, 같이 가즈아~
만선으로 돌아와서 후기 올려줘~
저녁밥 먹을때 사진이라도 보게,
밥한술에 갈치사진 한장~ㅎㅎ

Tag : 가즈아

후기 적었뜨아~~ ㅎㅎ

고기 많이 잡으세요.

많이 잡았어요오오오~

헉~ 형아 설마 낚시배에 납치된건 아니지? ㅎㅎ
즐거운 조업하고 와~~ 조업하기 좋은 날씨네..

소나기 2시간동안 폭우와서 고생 딥따함...ㅠㅠ

갈치낚시 재밌겠다. 디클릭 누르고가~~

고마워~ 형~

대박~!!! 만선햐~~ㅎㅎ

대박대박!!

만선이 되어 돌아오기를 ㅎㅎ

만쿨했어요오~ ㅎㅎ

다음 포스팅이 없으면....실...쿨럭 많이 잡아와 ㅎ

으아~ 열심히해서 쿨러 채웠따

갈치낚시 조으다 조으다~

헤헤 힘들다 힘들다~

Coin Marketplace

STEEM 0.39
TRX 0.12
JST 0.040
BTC 70463.21
ETH 3549.83
USDT 1.00
SBD 4.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