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gazua] 스몬 QR 코드로 된 카드가 나오나?

in #dclick6 years ago

[Smigol-gazua] 스몬 QR 코드로 된 카드가 나오나?

형들 안녕~ 오늘 참 추운 아침이지? 암호화폐 시장이 더 떨어지면서 더 추워지는 것 같아... 작년같은 불장은 언제 올까? 그러면 이 추워지는 가을도 힘이 날텐데 말이야. 오늘 오랜만에 스팀몬스터 글을 적어보려고 정보를 뒤적뒤적 찾다가 스팀몬스터샵에 들어가봤는데 내가 예전에 실물 카드에 QR코드 입력해서 소환 및 사용 가능하게나왔으면 좋겠다~ 했는데 이벤트 형식으로 하나 판매를 하더라고. 일본은 벌써 이런식으로 카드를 만들어서 게임을 즐기고 있지. 그 게임이 아마 프리파라 일거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지.




428c87d2-935a-4885-88e1-8e994ead3e51.jpg
이런식의 카드로 게임을 하는~





2.JPG

위가 스팀몬스터샵에서 파는 2018 NYCC 뉴욕 코믹 콘 프로모션 카드인데 남은 카드팩을 개당 5달러에 판매하나봐. 그런데 QR 코드가 적용되 있긴한데 스팀몬스터에는 아직 적용이 안되는 것 같아. 나중에 프리파라 게임처럼 실물카드팩으로 게임에 사용이 가능 하다면 더욱 더 재미있는 스팀몬스터가 되겠지?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정보) 관심있는 블록체인 뉴스 181011

Designed by @chosigageo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관심있는...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프리파라? 이런것도 있구나!! 뭐 내가 게임을 안좋아하니... 이런건 잘 몰라~ ㅎㅎ

독거형은 뭐 좋아해~? 술 !?

나야 뭐... 돈이쥐~ ㅋㅋ

오오 카드..저건 뭐야 형아 저렇게 팔아도 되는거야?
신기하네

스팀몬스터 카드야~~ ㅋㅋ

아빠들이 더 열광한다는 프리파라..ㅋㅋㅋ
저도 한때는.. 먼산..

ㅋㅋ 아마형님도 아시는군요 오락실 가보면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어요...ㄷㄷ

스몬에서 실물 카드도 나오네 형아??ㅎㅎ

아마 카드팩처럼 많이 나올 듯 ㅋㅋ 대박나면

프리파라? 하고 있었구나?ㅎㅎ
c.png

프리파라 아는 사람들이 많구나 ㅋㅋ

프리파라 이쁘네요 ㅋㅋ

프리파라 아시나봐욥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14.44
ETH 3064.06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