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이제 스몬은 조금 쉬어가야겠네요...

in #dclick5 years ago

안녕하세요 @snuff12입니다.
그동안 열심히 스몬을 해왔는데
이제 잠시동안 스몬을 떠날때가 온 것 같습니다.


처음 스몬을 시작했을 때, 굉장히 매력적인 게임이었습니다.
당시 저는 직접 플레이할 필요가 없다는 점에 매력을 느꼈습니다.
그런데 이번 패치로 인해 직접 플레이를 해야 하는 상황이 되었네요 ㅠㅠ

요즘같이 바쁜때에는 스몬을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싸지방이라는 특수한 환경 속에서 언제부터 다시 스몬을 재개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스몬 일퀘용 계정들을 다른 사람들에게 넘길 생각도 하고 있습니다.


약 10일정도를 매일 스몬일퀘를 깨왔습니다.
보통 1시간정도 걸렸던 것 같네요.
이제 그 한시간의 시간동안 무엇을 해야할까 생각중입니다.
넷플릭스로 미드를 볼 수도 있겠고(요즘 김씨네편의점을 보고 있습니다. 나름 재밌더라고요 ㅋㅋ)
아니면 책을 읽을수도 있겠습니다.
아니면 읽은 책 후기를 스팀잇에 남길수도 있겠고요...(그동안 읽어둔 책이 몇권 있어서 남길 글거리는 꽤 되겠네요)


책 이야기가 나와서 그런데 '진중문고'에는 읽을만한 책이 꽤 많습니다.
밤에 한시간씩, 업무중 짬짬이 읽다보면 금새 읽을 수 있는 분량의,
그리고 읽을만한 내용의 책들이 선정되는 듯 합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 약 40개월동안 읽은 책 보다 군입대 후 읽은 책이 더 많은것같네요 ㅋㅋ


아무튼 이제 스몬은 잠시 쉬어가려고 합니다.
새로운 이벤트가 있을때나 잠시 들려야겠네요.
다들 잠시만 안녕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