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션] @designkoi님의 금빛 고래 연필꽂이 잘 받았습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아름다운 기부가 이루어지는 경매 콕션에서 첫 낙찰을 받았습니다. 콕션은 @designkoi님의 아이디어로 탄생한 제품을 경매를 통해 낙찰을 받는데요~ 일주일에 한번정도 진행됩니다.

이게 왜 좋냐면요~

1 재미나고 기발한 상품

2 낙찰금액의 일부금액 기부

3 포스팅 수익의 일부를 구매자에게 돌려준다.

입니다.😆😆

전 4.5스달에 연필꽂이를 낙찰 받았고
4.5 스달 + 배송비 (2.63스달) = 7.13를 코이님께 보냈습니다.
그리고 코이님은 포스팅페이아웃 후 포스팅 수익의 절반 3.665스달을 제게 보내주셨어요.
전 결국 3.5스달정도로 구매를 하였네요.
짱짱짱😆😆😆
낙찰 참여자, 리스팀에도 풀보팅의 혜택이 있다는점!^^
아주 좋죠? 헤헹.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상품도 만날 수 있고, 3d프린터제품이라니 말로만 들었지 실물로 갖긴 처음이라 기대가 되었습니다.

택배와따~ 언제나 두근대죠 택배개봉은요 후후후~😘

금색은 견본이 없어 상상으로 생각하고 주문한건데 상상이상 퀄리티! 대만족입니다.
우아우아~ 부자될거같아요😆
넘 고급지고 귀여운 금빛고래입니다!!

네임펜도 꽂아보고 ㅋㅋ

요리보고~

조리보고~
(꼬리는 하트모양이라 더 귀여워용)

스팀잇과 제 아이디까지 딱 !! 오로지 저만의 황금고래입니다😚😚😚

직장으로 배달받아서 집에 가져가야하므로 꼬리를 쏙 통에 넣어 다시 뽁뽁이에 싸서 가방에 고이 넣었어요. 이번 달 이사를 앞두고 있어서 좀 오래걸릴줄 알고 ㅋㅋㅋ 직장으로 받았는데 완전 빨리 오더라구용.

우선 집에 친구들과 함께 두고, 진정한 활용처는 나중에 생길 나의 가게에서 부를 부르는 고래가될테니 😆 그때까지 고이 잘 보관할게용.

코이님 감사합니다.

20180327_191137.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event] #6 마지막이벤트!! 주사위돌려서 .. 투표해서.. ☞ 일반레전드리 $10.91 방출

안녕!! 형아들 이벤트 남(男)신 카카야. 이번이 6회차야 .. - 주사위 참여자 : 1차(1...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블링블링 금빛 고래 넘 귀욤귀욤해요. ^^
특히 꼬리가 몸통에 쏘~옥 ㅎㅎ 진열장에 한자리 차지했네요.

ㅋㅋ 네 귀엽죠~~ 이사갈때 분실하지않게 조심해야겠어요. 따로 가방에 챙겨서 메고 가야지요 허허허

오 연필 꽂이 예쁘네요~ !
저금통으로 써도 괜찮아 보여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저금통에 빵 터졌어요. ㅋㅋㅋㅋㅋ
그럴려는 의도는 아니었는데 ㅎㅎㅎ

고래 아주 이쁜데요. ㅋㅋ
포스팅도 아주 이쁘구요

디크릭 클릭은 좋은 습관입니다. ^^ 클릭갑니다.

디클릭클릭 감사합니다😊
고래 아주 멋집니다 ~~ 기운이 좋아용

오오...........전 검은색 고래필통인뎅 금색이라닝!! 멋지네염+_+ 캬하~~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ㅎㅎ

오 역시 골드가 최고죵
후후후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그렇졉! 골드....핡...ㅎㅎㅎ

역시 뭘 아시능 ㅋㅋㅋ

클릭클릭 카카형글이넹
금색완전 간지나네요 간지나 ㅋㅋ
고래가 되시길 응원합니다. 송금했어요

고맙습니다 😭😭 당첨되면 다 뽀돌님 덕분이에용.

아 제가 수수료 말씀안드렸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클릭 1000번입니다.ㅋㅋㅋㅋ

디클릭은 만번도 더 클릭해드립죠!!😘😘😘

오오 뭔가 스페셜하네요 ㅎㅎㅎ

그춍 릴린님도 코이님 포스팅 지켜보시다가 참여해보세요😄

Congratulations @sunny1124!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Steem Power, Followers and Following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 디게이쁘당!!!

그쵸그쵸 이쁘죵 ㅋㅋ 고급져요

아... 하트처럼 생긴게 꼬랑지군요^^ 귀엽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물속에 몸이 잠긴 고래거덩요.
꼬리가 넘나 앙증이에요.

역시 디자인코이님 물건은 짱짱.. ㅎㅎㅎ
가게..? 무슨 가게입니까!!?

ㅎㅎ 안경이요 😎
아직 멀었지만용 ㅋㅋㅋ

뭔가 금방 뚝딱하고 생길 것 같은...ㅎㅎ

헤헹 그리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분명 그러실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3997.36
ETH 3133.2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