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스팀몬스터 카드 이벤트, 콕션 무드등 또 낙찰, 삼성서비스센터 방문, 이벤트 헌터가 되어가는 중.. 🤣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어제보단 좀 포근한 햇볕이 기분이 좋네요. 추위가 무서워 두툼히 입었더니 되려 좀 덥기까지 한 날입니다.

오늘은 스몬글과 일상글을 짬뽕으로(디클릭이 쓰고 싶어서..) 섞은 포스팅 되겠습니다. ㅋㅋ

멘션으로 @sonki999님의 글을 확인하게 됐고 @wonsama님 주사위로 무려 1등이 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접합니당😆😆

원사마님 주사위 업그레이드하고 숫자에 따른 댓글 보팅이 추가되어 넘 재밋어요.

아참, 그리고 주사위번호를 알려주는 댓글에 무료사용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보팅을 해주시면 계정의 파워가 올라가서 결국 서로 윈윈 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숫자가나오면 보팅이 들어옴)
요건 멘션알람해주는 스팀앱에도 마찬가지죠. (스팀앱 멘션이 올때 내 포스팅에 보팅을 해줌) 그래서 전 눈에 보이면 가능한 보팅을 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0.02이상, 그 이하는 소멸된다고함)😚 여러분도 가능하시다면 같이 하여요~😄

SmartSelect_20181012-131246_Gallery.jpg

손키님의 카드를 확인하러 갔는데 카카님의 선물도! 있더군요. 🤩
@kibumh님 글을 다시 읽어보니 리스팀한걸로 카드 선물을 주신거더라구용 헤헹. 오예~~
카카님1장 손키님3장 오예~~!!

스몬에서는 이리 좋은 이벤트를 많이 해주시는 한국 유저분들께 상이라도 줘야하는거 아닌가요 ㅋㅋㅋ😏

뭘 어디서 보는거지?하며 클로즈를 누르고 나니.. 그냥 사라짐.... 너무 불편해요 홈페이지 ㅋㅋㅋ 최근 구매내역이라던지 받은카드함 이런거 어디 있을거같은데 .. ㅋㅋ
그래서 포스팅을 다시보며 여차저차해서 주신 카드를 확인했쥬 흑...


20181012_140131.jpg

@kibumh님께 받은 헌티드 스파이더 haunted spider, 귀신이 나오는 거미인가용 ㅋㅋ
마나는 2, 과녁-원거리공격, 속도, 생명이 있고 능력은 독성화! 독에 당한 몬스터는 각 라운드마다 손상을 입어 생명력을 감소시키는 매력이 있네요^^ 단, 레벨 4는 되어야 독성화 능력이 나타난다는점.. 킁..


20181012_132625.jpg

손키님께 받은 카드는 페럴 스피릿 feral spirit, 길들여지지 않은 유령? ㅋㅋ 야생의 영혼? 유령같은 느낌이라 구름같은 모양인가봐요~ 원래 2장이 있었나봅니다. 덕분에 총 5장이 되었어용.

20181012_134849.jpg

이 카드의 능력치에 대해 알아볼게요.
마나는 우선 3이네요. (카드 마나 총합이 20이내여야 게임참여 가능)
근접공격을 하는 톱니바퀴, 속도, 생명을 가지고 있네요.
능력은 스네이크. 맨 뒤 몬스터도 공격하고, 근접공격도 하나봅니다. 뱀처럼 몸을 늘렸다 웅크렸다 하며 공격하나봅니다. ㅋㅋ 열심히인 아이인듯!

@floridasnail님 스몬포스팅을 참고하면 좋습니다!! 설명이 엄청 잘되어있어요.
초보스몬배우기2편 마나,스탯
초보스몬배우기3편 능력


카카님 손키님 감사합니다😆😆


20181012_141636.jpg

요건 오늘의 운세! 제가 까본 카드인데...
운은 이벤트로 다 썼나봅니다.🤣 에잇~~!!


그리고 어제 @designkoi님의 무드등에 당첨이 되었어용.
고래 연필꽂이에 이어 연속 당첨 😆😆
짝궁이랑 찍은 사진을 보냈는데 예쁘게 잘 나오면 좋겠어용. 헤헤.
세상에 하나뿐인거 아닙니까~ 넘 좋은 기회여요.
함께 낙찰에 참여하셨던 @girina79님도 커플용으로 낙찰받으시려던거 같은데 한편으로 미안스러운 마음이 듭니다.. 다음 낙찰은 꼭 기린아님께서 받으시길 바래요 ㅠㅠ 코이님 빠른 시일내에 무드등 또 해주세요 흑.


SmartSelect_20181012-185242_Between.jpg

아 그리고 오늘은 노트8을 구입한지 364일째!
한 일주일전쯤 액정에 까만점이 생겼어요.. 무언가에 눌린 모양..ㅠㅠ 1년이내에는 액정 무상교체가 가능하대서 검색을 해보니 외부충격으로 인한건 유상이고, 번인 현상이 있을땐 교체해주더라구요. 번인은 화면에 잔상이 남는건데 저는 키보드쪽에 잔상이 남긴 했어서 겸사겸사 출근 전에 서비스센터에 가보았죠.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시간이라 다행이 한가했고, 수리기사님께 화면에 까만점이 생겼고, 번인 현상이 있어왔다니 테두리쪽을 유심히 살펴보셨어요. (ㅋㅋ 후기들을 보면 테두리 액정파손이 있을때는 무상으로 안해준다는듯)
점이 생긴건 외부충격으로 안쪽액정이 손상됐대요. 테두리 부분은 깨끗하다고 이번엔 무상교체1회 가능한걸 사용해서 무료로 교체해준다고 하더라구용. 오길잘해따
노트8은 액정+옆테두리금속+베터리가 일체형이라 베터리까지 새걸로 바뀌어요. 완전 이득
30~40분정도면 갈아줍니다. 제껀 교체 중에 뒷판에 유격이 생겨 방수가 안되서 뒷판까지 교체해주셨다궁 ㅎㅎㅎㅎ 겉은 모조리 새걸로 바꼈네요. 최고다~
신림점 삼성서비스센터로 다녀왔는데 아주 친절하고 신속해서 좋았어용.
혹시 저와 비슷한 문제가 있으시면 개통월에만 가면 된다고 하니 1년안에 꼭 서비스센터 가보셔용

그럼 이만 총총총 물러가보겠습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My Actifit Report Card: 10월 11 2018

와우, 오랜만에 신경 써서 actifit 실행시키고 걸었더니 1만 보 넘게 카운팅되었어요.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먼가 재밌어 보이는데 복잡하네여 코인기반 게임인건가요??

네 복잡해보이면서도 단순하궁.. ㅋㅋ
스팀기반이에요.
스팀몬스터라는건데 카드를 사서 대전하고 상금있고 그렇대요. 아직 게임은 시작 전이고 500불 이상 구매자는 신청해서 테스트게임 하도 계시더라구용.
카드 구매자에겐 스팀몬스터계정에서 스몬포스팅에 보팅을 해주고 있어서 이벤트도 하시고, 글도 이렇게 저도 적고 그러고있습니당.^^

designkoi님이 sunny1124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esignkoi님의 [코이옥션 #39] "콕션" 스팀코인 낙찰자와 40회 아이템 소개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mage.png" />

<a href="https://steemit.com/sunny1124>sunny1124 님께 낙찰 되었습니다!


2회 연속 낙찰 축하드립니다~! ^^</h...

steemit.holdem님이 sunny1124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eemit.holdem님의 [holdem] round 36 game is done ! view results.

... 18.10.12 14:43:30 11 sunny1124/td> ♠️3 ♥️9 18.10.12 14:52:42

Congratulations @sunny1124!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Steem Power, Followers and Following added
Presentamos el Ranking de Steemit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와......써니님 최소 이벤트 여신임둥?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ㅋ

디클릭은 사랑입니닷
ㅋㅋㅋ 부지런히 발품을 팔았더니만요 이리 되었군용. 하하핫

이벤트 몬스터즈 !! ㅎㅎ

오 좋은이름인데요?!! 이벤트몬스터즈 ㅋㅋ

(아 나도 할까...)

ㅋㅋㅋ 하세요하세용 ㅋㅋ
스타터팩 5달러짜리 사고 스몬포스팅 몇번하면 보팅으로 보상 충분히 받아요^^

ㅎㅎ종합 선물 포스팅이네요.
(암호)디클릭은 사랑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헤헹
럭키님도 굿데이용~~
몰아주기 이벤트도 제발~~

ㅋㅋ 스몬카드 열심히 공부하셨네요
저는 암것도 모릅니다.
애걸복걸 이벤트 시행중이에요.
잘만 걸리면 카드 20장 가치는 될 이벤트니 한번 도전해 보세요
게임에서 뵙죠 ㅋ

ㅋㅋ참여했어용! 카카님은 스몬 줄줄 꿰고계신줄 알았어요!! 반전이네요.
글 적을게 없어서 공부해서 적었죠뭐 하하항
이러면서 배우기도 하는거구요.

당촘여신이시군요 ㅋㅋㅋㅋ

폰교체후 1년되기전에 이거저거 혜택이 좀 있다드라고 ㅋㅋㅋ

헤헹 당첨여신
네 그 혜택을 누려 넘 기뻐용. 베터리쌔거니 앞으로 최소 3년쓸각입니닷. 히힝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38.71
ETH 3178.89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