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해주세요~ 800일 기념😍

in #dclick6 years ago (edited)

2651CEC5-4DBF-4C96-9319-1975C66F0A56.jpeg

800일

안녕하세요.
sunnyy 에요~

어젠 저희 아이가 태어난지 800일이 되는 날이었습니다.

참고로 오늘은 801일 히힛

모두 축하해 주실꺼죵??

7F52ABF4-A619-4FC2-8D3E-B3083FC4EF53.jpeg

4A6EC3A6-C616-41B3-BC2F-B4F3230D20C2.jpeg

기분이가 좋은 아이. ㅎㅎ

사진 찍는 걸 알아 자동 브이~ 발사하는 중이에요~

근데.. 본의 아니게 자체 모자이크가 되었네요 ㅋㅋㅋ

1000일까지는 아이가 좋아하는 촛불을 켜고 입으로 불어 끄는 놀이도 할 겸 챙겨줄 계획이었는데..

어느덧 800일을 챙겨주고 있네요.

앞으로 900일, 1000일.. 두번밖에 남지 않았다는거에 아쉬워지려 하네요..

100일 단위 기념일이 아니어도 집안 기념일마다 촛불을 끌 기회는 많이 있겠지만..

아이만을 위한 기념일이 줄어든다 생각하니..

뭔가 허전 할 것 같네요.
뭐.. 그렇다고 벌써 기분 다운 될 필욘 없겠죠?

(앞으로 기분 다운 되는 일은 똥차 로만..!!)


급체?

어젠 기분좋게 기념일도 챙기고 초도 2번이나 불어서 끄고 케익도 맛있게 먹었는데..

갑자기 아이 상태가 안좋아졌습니다.

응가를 하겠다 하더니 힘만 끙끙 주고는 소식은 없고..
그러다 지쳤다는 듯 거실에 누워 배 마사지를 해주는데 배가 자꾸 아픈지 뒹굴뒹굴 거리다 낑낑거리고..

그러길 몇 분.. 머리에선 식은땀이 쫙 나는 아이..

그러다 안아달라며 폭 안겨서는 제 어깨에서 축~ 늘어지더라고요.

응가가 힘들어서 그런가부다 생각했는데 갑자기 욱욱~ 거리길래 “토하고 싶어?” 물었드니 “네..” 라고 힘겹게 대답하고는 급한대로 씽크대로 달려가 상체를 숙여주니 저녁에 먹은 것을 모두 게워내네요..

정말 놀랐습니다.

그러고는 힘들어서 인지 다시 제 품에 안겨 지쳐 자는 듯하고..

자는 줄 알고 침대에 눕혀주니 다시 일어나 안아달라더니 등을 쓸어줘도 싫다고 징징, 배마사지도 싫다고 징징, 약 먹자고해도 싫고, 눕자고 해도 싫고, 앉아있자고 해도 싫고.. 뭘해도 싫다고 하더니 다시한번 게워 냈습니다.

신랑이랑 응급실을가야하나..? 머리를 맞대고 있었는데..

정말 다행스럽게도 속이 좀 편해졌는지 힘들어하던 얼굴에서 서서히 미소를 띄어주네요.

밤에 생각보다 잠도 잘잤고요.

그래도 방심은 금물이니 오늘 아침밥을 먹고 소아과에 다녀 왔습니다.

의사쌤은.. 배에 가스가 많이 차 있고 장에 응가도 많이 차 있으니 약을 처방해 먹으라고 하셨구요.

가스제거제랑 변비약을요..

약 먹고 밥도 잘 먹고.. 어서 예전 컨디션을 찾았음 좋겠습니다.


오늘은 금요일!!

모두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덧.
요즘 #jjangjjangman 님은 방문이 뜸하시네요..;; ㅠ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비트소닉가입하고 치킨값(16000원) 벌기

안녕하세요 hyokhyok입니다 비트소닉에 가입하면 BSC코인을줍니다 비트소닉 가입하고 5단계...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아이의 800일 축하드려요.
건강하게 자라주는것만큼 고마운건 없는것 같아요 ^-^
지금처럼 늘 행복한 가정 되세요 ♡

축하드립니다 !!

800일 축하드립니다~
100일...200일...1000일 이걸 계속 챙겨주는것도 어지간한 정성이겠네요!
건강하게 쑥~쑥 자라렴^^

써니님 아이의 800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사진 속 모습처럼 앞으로도 건강하고 밝게 성장하길..!!

그런데 기분 좋게 촛불 끄고 케익 먹고 나중에 아팠군요... 먹은걸 다 토해냈다니 아이가 많이 힘들었겠어요...ㅜㅜ 가스가 차서 그랬다니..아이가 약 먹고 얼른 예전처럼 씩씩하게 뛰어다녔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불금 되세요~~^^

800일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800일 축하드려요.ㅎㅎ
이제 속은 좀 괜찮아졌겠죠? :D
c.png

우와 ㅎㅎ 써니님! 800일 챙겨주시는 멋진 부모님이시네요!!! ㅎㅎ
아이 브이! 하는 거 넘 귀엽네요 ㅎㅎㅎ
체해서 놀라셨겠어요 ㅠ.ㅠ

Congratulations @sunny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resentamos el Ranking de Steemit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Hi @sunny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42 which ranks you at #1276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274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8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r contribution has not gone unnoticed, keep up the good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