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포] 다 잊고 싶어요

in #dclick5 years ago (edited)

man-589827__340.jpg

다 잊고 싶어요. 그런데 그러면 그럴수록 자꾸 더 떠올라요. 이젠 모두 끝이라 생각했는데 더욱 더 또렷해져요.

당신을 알아가면서 내가 알지 못했으면 더욱 좋았을 것을 하는 부분들이 있었어요. 그건 당신이 그토록 숨기고자 했던 당신만의 비밀스러운 모습들이었죠.

당신의 보여지지 않은 그 모습은 나를 설레게 했고, 감추고자 했던 부분들은 내 마음을 더욱 애절하게 했어요.

듣지 말았어야 했어요. 당신에 대한 얘기들을. 보지 말았어야 했어요. 당신의 감춰진 그 모습들을.

잊으려 하면 할수록 당신이 더욱 더 떠올라요. 무심코 들은 한마디의 말이 이토록 후회스러운 감정을 만들어 낼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어요.

이젠 잊고 싶어요. 당신에 대한 모든 것을.

...

스포일러

  • 하상욱


잊고싶은데


또렷해지네

...

마음을 나누어 주세요 ^^
스티미언으로서 하나된 마음이 되고 싶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따뜻하고 고귀한 당신의 마음
"디클릭" 에 "꾸~욱" 담아주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를 만드는 「Keep !t」의 웹진 구독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를 위한 75% 할인구독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KEEP!T이 북이오에 유료웹진을 75%할인된 가격으로 오픈합니다!

스포일러...
잊고싶은데 잊을수가 없죠 ㅋㅋㅋ

방문 감사해요 ^^
자주 봬요 ~

보클하고 갑니다~

보클하고 갑니다용

오늘도 감성 글 잘 읽고 갑니다~^^ 보클!

잊으려하면 더 더 안 잊혀지죠~
조용히 그냥 받아들여야 되는거 같아요~

^^ 그러게 말예요 ~

보클은 말하지 않아도 자동실행 입니다^_^
편안한 밤 되세요~

안 좋은 생각들을 싹다 잊고 싶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꾸~~욱!

잊으려 하면 더 생각나죠.^^
잘 읽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