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씨는 없지만 맛은 좋다!!

in #dclick5 years ago (edited)

20181203_181323.jpg

퇴근하고 오니 식탁에 웬 케잌상자가 ......

오늘 무슨날인가 곰곰히 생각해보니 딱히 떠오르는게 없다.

혹시 내가 까먹었나?아무리 생각해도 없다.

큰아이가 다가오더니 자기가 오늘 실습시간에 만든거라고 한다.

휴~다행이다.아무날도 아니어서......ㅎㅎ

작은아이도 만들었을텐데 하나뿐이다.

작은아이에게 물어보니 떨어트려서 그냥 친구들과 먹었다고 한다.

케잌을 꺼내어 보니 나의 손재주를 닮았는지 모양새가 ......ㅎㅎ

20181203_181353.jpg

가족들이 둘러앉아 다 같이 한입먹어보니

제과점보다 조금 못하지만 맛은 좋다.

모양보단 역시 맛이 중요하지.

아들들도 겉모습보단 내면이 멋진 사람이 되자^^


올 한해도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연말이라 술약속도 늘어나고......

남은 기간 알차게! 건강하게! 즐겁게!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정성스런 케익이 뭐니뭐니해도 제일 맛이는 법이죠 ^-^

아이가 만든거라 더 맛나는 거겠죠? ㅎㅎ

뭐든 모양보다는 맛이 중요한 법이죠 :) 과음하지마시고 항상 화이팅입니다!

옳으신 말씀~~
정말 맛있게 보여요~
보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그럼요 맛있으면 되는겁니다

맛있으면 최고죠~ ㅎ

감사합니다^^

부럽네요.
전 언제 애들 키울지...
아직도 잠잘 생각을 안하네요 두놈다 ㅜㅜ

언제 크나 했더니 어느새 ....ㅎㅎ
그래도 예전사진보며 어렸때가 참 귀엽고 좋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림이 굉장히 부드러워보여요^^

완존 부드러워요^^

Congratulations @twinpap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어느 케익보다 귀한 생크림케익이네요^^~
아빠를 위한 마음이 더 이뻐보입니다

요럴때만 이뻐보입니다.ㅎㅎ
게임에 빠져있을땐 .......ㅡㅡ

ㅋㅋㅋㅋㅋ
기념일 까묵음 큰일나는군요 ㅋㅋㅋㅋ
가족을 사랑하는 휴~~!! 입니다 ㅎㅎ

까묵음 몇일 힘듭니다.......ㅡㅡ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