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ㅡㅡ

in #dclick5 years ago (edited)

7700.jpg
멋진 대문을 선물해 주신 @bbooaae님 넘 감사해요

어제 직장 동료들과 술을 한잔했다. 1차는 저녁도 때울겸 닭볶음탕을 먹고 2차로 테이스팀 쓰려고 곱창집을 갔다.너무 술마시는데 집중했나보다.간판도 메뉴도 식당도 사진이 없다.딸랑 이거 하나다.

20190211.jpg

곱창부분은 포기해야겠다 ^^;

담엔 술마시기전에 사진 찍어야지.......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그 정도로 맛있는 맛집인가봐요~
어딜까 더 궁금해지는걸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테이스팀 쓰려고 곱창집을 갔다.

에이~ 아닌것 같은데요! ㅋㅋㅋㅋㅋ 그냥 술먹으로 갔잖아요! ㅎㅎ

사진들도 잊을 정도로 즐거운 분위기에서 술을 제대로 드셨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술 땡겨~~~

ㅎㅎㅎ 테이스팀은 올릴만한 사진이 없어서 그냥 쓰셨네요
보클하고 갑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곱창 콘테스트에 참여할 좋은 기회를 놓치셨네요.
안타까워라~~

1차 닭볶음탕에 2차 곱창이면 신나게 달리신 것 같은데...나름
뭔가 보여주시는군요. 술을 부릅니다.^^

얼마나 맛있게 드셨으면ㅎㅎㅎ
아 저도 간만에 곱창 먹고싶어지네요ㅠㅠ

저도 몇번 그랬던 적이 있어요..ㅎㅎ
분명히 미리 생각하고 있었는데 자리에 앉으면 까먹는거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