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스팀잇 KR 커뮤니티 어워즈 같이 참여해요!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2018 스팀잇 KR 커뮤니티 어워즈 설문조사 다들 참여 하셨나요?



@maikuraki , @designkoi , @imrahelk , @replayphoto 님,
스팀잇의 2018년도 멋진 마무리를 준비 해주시고 계십니다.

수고에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KR 커뮤니티 어워즈 란?


대상 : KR 커뮤니티에 없어서는 안될 독보적인 존재!!
천재상 :아이디어가 반짝반짝 눈이부셧! 이 사람..처..천재다!
뉴비상 : 혜성처럼 나타나 KR커뮤니티에 파릇파릇 피어난 뉴비s
정보상 : 정확하고 유익한 포스팅으로 정보전달 갑!
친절상 : 이 사람 천사예요 천사! 유니세프급 친절러 추천추천!!
공로상 : KR 커뮤니티에 크나큰 기여를 한 스티미언!
홍길동상 : 동해번쩍! 서해번쩍! 어딜가든 댓글에 있는 당신은....!!
C-razy상 : 미쳐따.. 이건 그저 미쳐따.. 미친 매력 뿜뿜 하는 C티미언!
특별상 : 이사람은 왠지 어떠한 상이라도 꼭 주어야된다고 생각되는 스티미언

2018년도 스팀잇을
재미있게 즐겨주시고 , 잘 이끌어 나가주신 분들 총 9명을 선정해서
트로피와 메달을 전달하는 시상식 입니다.




트로피 디자인

@designkoi 님께서 직접 디자인 하신 만년필 트로피 입니다.
이번에 선정되신분들께 전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자말자 정말 감탄사가 절로 나올 수 밖에 없었습니다.

만년필을 모티브로 만든 트로피라니..

정말 스팀잇과 어울리는 트로피 같습니다.




설문조사 하는 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설문조사

위의 링크로 들어가셔서 편하게 아이디를 작성 해주시면 됩니다.
이유를 작성해주시면 더 좋겠지만
무조건적이지는 않으니 아이디만 작성하셔도 됩니다.

설문조사 하는데 그렇게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작성기간은 2018.10.11(목) - 2018.11.25(일) 까지 입니다.

시간은 많이 남았지만

나중에 해야지 하다가 못하는 경우가 생기니
꼭 다들 보시면서 참여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너무 좋은 컨텐츠 , 다들 동참해주셔서

2018년도 마무리를 스팀잇과 함께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18 KR 커뮤니티 어워즈.

함께 참여 해보는건 어떨까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esignkoi] 스팀잇 KR 커뮤니티 어워즈 "트로피"를 디자인해 보았습니다. [design series No.28]

designed by @kiwifi This time, I designed a trophy f...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와..이런 행사도 하는군요.
누가 될지 궁금하고 기대됩니다.ㅋㅋ
벌써 몇 명은 눈에 보이네요.^^

ㅎㅎ 저또한 누가 될지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재밌네요ㅎㅎ 투표 하고 와야겠어요!

빨리 투표 고고싱!!

고민고민되네요^^

둘러보시고 익명이니 얼마든지 작성 해주세요~^^

와우 엄청 영광스러운 상이 될듯ㅋ 보팅 리스팀 했습니다. 전 한달정도 더 열심히 활동한 뒤에 설문 참가할게요. 나중 시상자들 오프라인 모임해도 재밌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잊지말고 해주세요~^^
나중에 다 한자리에 모여서 트로피를 오프라인으로 받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ㅎㅎ

네 잊지 않으려고 리스팀했어요^^ 전 참관인으로라도 가보고 싶네요 ㅋ

ㅎㅎㅎ 기회 가되면 그런자리도 한번 만들어 보고싶네요 ㅎㅎ

마지막 날에 할게요. :D
c.png

넵^^ 잊지말고 해주세요

다시 공지해주실거죠?!

까먹지만 않는다면요 ㅋㅋ

@ukk 앗 너무 귀여운 시상식이네요~^^ 벌써부터 연말 분위기 물씬입니다! 저도 투표하고 올께요~!

감사합니다! 이런 컨텐츠 너무 마음에드네요 ㅎㅎ
투표도 감사합니다

헐 kr스티미언이면서 해외스티미언 여신님이 투표까지해주시다니 ㅠㅠ 감사합니다.

아 이런게 또 기획되었군요!ㅋㅋ 저도 투표하겠습니돠!!

감사합니다 ㅎㅎ 이런걸 또 준비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너무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투표는 권리다.!~~~ 투표하러 갑시다.

ㅎㅎ감사합니다! 투표 가즈아

누굴 써야하나 고민중입니닷!!!ㅋㅋㅋㅋ

ㅋㅋ 벌써 작성하신거 아니셨나요!? ㅋㅋ

스팀잇 세상에서만 가능한 일~
응원합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투표도 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