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teemit 실물경제 사용하기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제가 바라던 @realitysteemit 의 회식을 했습니다!!!!!!!!!!


image.png

한 달가량 일주일에 한번씩 5 SBD를 입금해서
총 44.114 SBD , 35.9 STEEM 이 모였습니다.

일주일에 한번이지만
글을 계속 써야한다는 부담감과 , 얻는 보상을 내어주는게 쉽지는 않습니다.
함께해주신 @motivat , @swsw3073 감사합니다.


저희가 모은 보상으로 뭘 먹을까 고민을 했다가
세 명의 의견이 맞았던 곳은 '장안동 스시긴'
장안동에서 스시 맛집으로 소문도 나있고 ,
항상 가면 줄을 서서 먹어야 될 정도의 스시집 입니다.


8시에 만나기로 했던게
개인적인 일 때문에 어쩌다가 9시에 보게 되었습니다.


image.png

가기전에 미리 업비트로 송금을하고 ,
바로 시장가로 판매 후
현금을 출금 시켜놓고 출발했습니다.

총 81,600원을 현금화 하였습니다.


image.png

여기 사장님이랑 저는 또 친분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글을 쓴 보상으로
실제 경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서 좋습니다.


image.png

특선 모듬 초밥 총 3판 , 계란 초밥 1판 , 구운 연어초밥 1판
그리고 소소하게 소주 1병..

오랜만에 갔는 곳이라 사장님께서 서비스도 많이 주시더군요..
이런 헤자스러운...!!


그렇게 배부르게 먹고
정확하게 77,000원이 나왔습니다.

결제를 하고 , 4000원 돈이라는 금액이 남아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 과 커피를 먹고 마무리 했습니다.




얼마 되지 않는 금액이지만
글을 쓴 보상으로 사용해서 세 명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더 뿌듯했습니다.
다음번에는 현금화를 하지 않고 , 스팀페이코를 통해서 할 수 있는 곳으로 가서
지갑 없이 모든걸 해결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스팀잇 내에 가맹점주 님들 보시면
스팀페이코를 사용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글을 써서 실물경제를 이룰 수 있는 스팀잇!
너무 매력적이지 않나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정말 매력적이네요! 이게 바로 실물경제죠!

정말 스팀잇을 하는 또 하나의 이유 입니다^^

역시 ukk님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에요곰님 응원합니다

와... 맛있겠...^^;; TmT 오늘 야식을 안 먹었네요. 음식 사진만 눈에 들어오는...;;; 목감기가 심하게 걸린 바람에 목소리 박경림이라. ㅠ.ㅠ 이슬톡톡도 못 마시고. 맨정신으로 스팀잇합니다.

ㅎㅎㅎ 이슬톡톡 맛있는데 말이죠^^
아프지마시고 관리 잘하셔요..

이런 실질적 사례가 스팀이라는
화폐를 더 가치있게 만드는게 아닐까 싶네요

잘 보고 갑니다.

맞습니다. 제가 생각할때 스팀이 제일 코인 중 잘 가용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스팀잇의 긍정적인 미래가 보여서
정말 좋네요 ㅎㅎ

ㅎㅎ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계신곳 쪽에도 스티미언들이 많으니 같이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
역시 실물경제 활용 왕이십니다!!!
아참!! 그나저나 제 글에 소환 해드렸는데 업뎃으로 소환하면 안가나요?ㅋ
지금 저에게는 너무 큰 프로젝트를 제가 왜 했는지 모르겠지만 시작해보려 하는데 의견좀 달라고... 소환드렸는데 ㅋㅋㅋ
스팀잇에서 제일 많은 프로젝트를 하고 계셔서 ㅎㅎㅎ

https://steemit.com/dclick/@jisoooh0202/--1538818883031

부탁 드립니다!!!ㅎㅎ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제가 어제오늘 바뻐서 ㅠㅠ 제대로 보질 못했네요 ㅎㅎ

여윽시~ 여기저기 가져다 써야 유동성도 풍부해지고 ^ㅡ^ 사람들이 더 많이 찾고 그러다 보면 스팀가격도 안정화되고 . ^^~ 근데. 맛있겠다. ㅎㅎㅎ

ㅎㅎㅎ 맞습니다 여기저기서 정말 많이 써야 더욱 쓸모있어집니다!^^

실물경제로의 전환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글 꾸준히 쓰게 되겠네요 정말

어여 빨리 전역하고 같이합시다!

오호랏~ 아주 좋은 활동일세 ㅎㅎ

같이하시자구요~ㅎㅎ

가상세계에 있는돈을 돈으로 전환하는게 선뜻 쉽게 나서지지 않지만. 계속 쓰고 순환이 되야 가치가 있게 되겠죠 ~

전환하는게 생각보다 아까울 수 도 있지만 ,
그때그때 대응을 잘 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마틸다님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