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so much ukk and Korea community ...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image.png

이번에 @yohan2on 님께 보낸 112.5 STEEM , 13 SBD 가
가난한 14명의 우간다 학생들을 위해서 사용이 되었습니다.

우선 이렇게 좋을 일을 할 수 있게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25명의 학생들을 지원하려고 했지만
아쉽게도 14명의 학생을 지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도움을 주기위해 @yohan2on 님께서 10시간동안 활동을 해주셨습니다.
정말 긴 여정이었을텐데 고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곳이 학생들이 공부하는 교실이라고 합니다.
저희나라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열악한 환경입니다..
티비로 통해서만 볼 수 있었던 모습인 것 같습니다..
실제로 제가 이런 곳에 도움을 줄 수 있었다는 생각을 하니
너무 뿌듯하기도 했습니다.



위 영상을 보시면
여기에 나오는 총 21 명의 학생이
저희가 도와 준 학생들이라고 합니다.

잘 들어보시면
"Thank you so much ukk and Korea commuity ....... "라고 학생들이 외쳐줍니다.

이걸 보고 정말 너무 소름 돋았습니다.
뿌듯하면서도 , 미안한 마음도 들기도 했습니다.
많은 생각을 하게 된 영상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모든 지원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아쉬운 부분이 있었지만 , 도울 수 있었다는 것에 큰 의미를 두기로 했습니다.
추후에 나머지 학생들을 위해서 더 지원 하겠습니다.

정말
스팀잇... 제가 이렇게 까지 할 줄 꿈에도 몰랐습니다.
스팀페이코.. 정말 이렇게 까지 쓰일 줄 몰랐습니다.
진짜 제대로된 탈중앙 블록체인을 사용 했다는 생각이 머릿속에 맴돕니다.

다시 한번 스팀잇에 대한 애정을 쏟을 수 있는 계기인 것 같습니다.

혼자서는 해내기 힘들었을 것입니다.
정말 다시 한번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함을 표합니다.

감사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명성도가 50이 되었네요.

댓글 달고 보팅하고 하다보니 왠지 모를 위화감이 있었 는데 뭔가하고 봤더니 명성도가 50이 되...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좋은일 하시네요!

감사합니다 스팀잇 스팀페이코 덕분에 좋은 일 할 수 있었네요^^

ㅎㅎㅎ 이것저것 열심히 하면 좋은것이제 ㅎㅎ

이번에 진짜 이렇게 도와준건 너무 제 인생에 있어서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ㅎㅎ

ㅎㅎ보람찬 일!! 멋져브렁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미쳤다 영상....
소름.........................
수고하셨습니다 지젤님!!!!

저도 진짜 소름돋았습니다.. 저기서 제 아이디가 불릴줄이야..

하...감동이....

잠시만요 눈물 좀 닦고..(훌쩍)

와 역시 ukk님이십니다. 멋져요~

감사합니다!

너무 멋져요! 늘 응원합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뭉클하셨겠어요. 이런 쓰임을 미리 알았더라면 저도 함께 했었을텐데... 다음엔 저도 미약하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다면 함께 할게요! ^^

마음만이라도 감사합니다.^^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30 which ranks you at #540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42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요한님도 지젤님도 멋져요!
나이에 상관없이 수업을 받나보네요.
아이들 연령대가 다양해보이는게 ㅠ
저 아이들도 한국에 대한 기억이 생기겠네요. 뭉클합니다.

우간다에 스팀잇을 통해서 한국을 알릴 수 있었다는게 뿌듯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