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 어제 진행했던 등급전과 투혼 연습 경기 입니다!!

in #dclick5 years ago (edited)

SAL 로고.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족 여러분!!!

어제는 즐금 불금 행복금 잘들 하셨나요?!?!ㅋㅋ

저는 어제 꼼장어에 혼술로 저녁을 먹고는 알딸딸한 정신에 또

컴터를 켰습니다ㅋㅋㅋ ㅜㅜㅜ(그냥 좀 자라 제발ㅜㅜ)

음주스타도 하고 로아도 했는데 스타 영상 입니다^^

반짝님과의 친선전 입니다. 어제 리그경기가 빵꾸나서 방송은 켰는데 중계할게 없어진 @danbain 님이 중계를 해주시네요ㅋㅋㅋ 토스 물량 오졌다리!!!!


등급전에서 프프전이 잡혔습니다. 운좋게 요새 등급전에 쉬운상대만 걸려서 무난하게 래더 C를 유지중이네요ㅋㅋ 이대로 B까지 가보즈아~!~!~!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잇에 투자를 고민하면서.

미친 만족감. 당장 이익이 발생하지 않아도 고객에게 미친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꾸욱으로 응원합니다.

하하 원래 게임은 음주게임이 제대로죠

옛날기억이 새록새록ㅎ
보클하고 갑니다ㅎ

A까지 가즈아~
잘하시네요 ㅎ

보클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클 응원왔어여~

보클하고 유투브 좋아요도 하고 ㅋㅋ
생중계할 때 재생해놓음 백색소음으로 딱인데 말이죠 ㅋㅋ

디클 꾸욱 ~ 응원할게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