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ike] @solnamu's tangerine has arrived..

in #dlike5 years ago (edited)

share-with-dlike.jpg

I won re-steem event of @solnamu.

Tangerine arrived yesterday.

Thank you very much♡

 

This is the Naver Smart Store address where you can buy tangerines.

https://smartstore.naver.com/awesomejeju/products/3839556257

Who should buy tangerine? go~go~

 

 


한글을 쓰니 디라이크에서 올리다 에러가 나네요^^; 덧붙여 번역기가 아닌 한글로 쓰고픈 말들이 있어서요.. ㅋㅋ
이벤트 귤은 이번엔 직장으로 받았어요. 이벤트 운이라곤 없던 사람인데 스팀잇에서 많은 이벤트에 당첨이되서 정말 행복해요. 솔나무님께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직장은 제가 스팀잇을 가장 많이 하는 공간이에요...;; ㅋㅋㅋ 희안하게 쉬는 날은 잘 못하겠어요. 그래서 스팀잇 자랑할 겸 미안한 마음 겸해 동료분들과 나눠 먹고, 무려 5키로!! 이기에 옆 가게 분들께도 귤 나눔을 하였습니다. 종종 먹을거 주시고 해서 헤헹~☺ 이번 기회에 드릴 수 있어 참 좋네요^^

@nawbijohn님 포스팅에서 보고 디라이크 처음 써봅니당. ㅋㅋ 영어밖에 안올라간다는 점~ 한글 넣었더니 안넘어가용. 좋아요 수 만큼 스달을 준다는데 얼마나 줄지 궁금하네요! 글 쓰기 재미나게 다양한게 생겨 좋네요. 그럼 이만 물러갑니닷!!



Source of shared Link

Sort:  

요즘 과일중에 최고는 귤인 것 같아요~

귤 짱!!

가격도 싸고 맛도 좋죠~
겨울의 최고 간식이에용.

회사에서 하는 스팀잇이 꿀이죠!
저도 회사에서 제일 많이한다는..ㅋㅋㅋ

동지시네요 ㅋㅋㅋ 아참! @bji1203님 뵈니 생각났어요! 스몬해야되는데 ㅋㅋㅋㅋㅋ 이중창띄우고 스몬해야겠어요. ㅋㅋㅋ

ㅋㅋㅋ요즘 스몬 자동 안되서 몰래하기 힘드러여..
자리가 사람들 많이 지나다니는 자리라 안좋음 ㅠㅠ

회사에서 스팀잇~
스팀잇 발전에 큰 공을 세우고 계십니다~

Congratulations @sunny1124!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22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5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첫마디가 영어길래 메두사행님이 영어를 구사하시는구나!
하면서 침을 꿀꺽 삼키고 들어와서 침침한 눈을 비비며 읽어보려 했더니 눈이 맑아졌다. 참으로 간결한 문장이로다.

-도선생-

ㅋㅋㅋㅋㅋ 빵터졌어요. ㅋㅋㅋ

ㅋㅋㅋㅋ 동의하시는군요
ㅋㅋㅋㅋㅋ영어 공부해야하는데..
토익할때랑 마음이 다르네요 ㅎㅎ.ㅠ.ㅠ

ㅋㅋ 저도 뇌새김도 샀는데... ㅋㅋ 오늘밤엔 가서 해야겠어요..ㅋㅋㅋ

오 어떻습니까?

효과가 좋습니까?

영어가 쬐끔 더 들려요 ㅋㅋ 아직 멀엇죠 뭐 ㅋㅋ 1년치 돈은 다 냈는데.. 자주 안해서 말이죵. 정신차리고 매일 하나씩은 해야겠어요!!

공부가 정말 쉽게 손을 놓게 되는 것 같아요.
이래서 못하고 저래서 못하고, 에이!

귤 이벤트가 있었군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저도 회사에서만... 퇴근하면 스팀잇도 쉽니다~ ㅋㅋ

ㅎㅎ 독거님도 저처럼 ㅋㅋ☺ 동지들이 많아 맘이 좀 편해지네용 히히힝
축하 감사합니다!

Oh I love Tangerines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귤과 함께 스팀잇 사랑의 나눔! ^^

아름다운 스팀잇이어요~~^^ 애정 뿜뿜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오오 아주 좋은 기획이네요~ 구경갈게요.

스팀잇의 소소한 당첨은 항상 기분이 좋습니다.

네! 좋은 분들이 많이 계셔서 인거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137.63
ETH 3161.38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