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 타고 유럽 가즈아~

in #dlive6 years ago (edited)

Thumbnail

비가 와서 원브릭데이는 6월로 연기했지만 토요조립회와 초대가수 공연은 성황리에 잘 마쳤습니다.

원브릭데이에 온 분들과 함께 완성하려던 한반도도 완성했고요. 한반도를 떠나 유럽까지 연결된 기찻길을 상상하며 기차도 돌렸습니다.

예상치 못했던 @sanscrist님의 방문도 반가웠습니다. 즐거운 시간이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연기된 원브릭데이 일정은 확정되는 대로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그때는 유럽을 만들어서 기찻길을 둘러볼까 합니다. 기대해 주세요.

Sort:  

기차를 타고 유럽까지 가는 날이 빨리 오면 좋을거 같아요

저도 그런 날이 어서 오면 좋겠습니다

완성되었군요^^
우리나라 지도는 언제봐도 참 정감가는 모양이네요!

이번에 만든 건 모양이 훨씬 잘 나왔어요

레고로는 못만드는게 없는 것 같습니다.ㅎㅎ

상상력을 실물로 구현하기에 가장 쉬운 재료이긴 합니다

기차타고 유럽이라.. 가면서 여러나라를 들리고..
상상만으로도 즐겁네요 ^^
원브릭데이 성공을 응원합니다~!

6월에는 좀 더울 것 같긴 한데 부족한 거 잘 채워서 잘 해보겠습니다

오~레고 장인이시군요!!
유럽가보고싶네요.ㅎㅎ

장인은 아니고요. 그냥 취미로 소소하게 즐기고 있습니다

재밌게 보겠습니다.~~ㅎㅎㅎ

멋지네요.. 기차 구동부에 레일까지 전부 레고인거죠?

네. 맞습니다. 돈 먹는 하마 레고 ㅎㅎ

와 기차!!! 멋집니다.^^
토요조립회라는게 있나봐요??
6월 행사 공지주시면 꼭 참여할 수 있도록 할게요^^

원래 수요조립회라고 매주 수요일 저녁에 모여서 레고 조립하는 모임이 있습니다. 이번에 원브릭데이가 취소된 김에 토요일이니까 모여서 레고 조립하자는 취지로 급하게 ㅎㅎㅎ

6월 아마 둘째주가 될 거 같은데 결정되면 공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수요조립회 이름이 단순한듯 하면서도 멋지네요.
뭔가 큰 임무를 수행하는 단체처럼이요 ㅎㅎㅎ

일단 수요미식회 덕에 한 번 들으면 잊어버릴 수가 없는 이름이죠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744.80
ETH 3561.94
USDT 1.00
SBD 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