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라이브] 오랜만의 방송 - 종료 녹방

in #dlive6 years ago (edited)

Thumbnail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디라이브방송으로 이동합니다.

유튜브로 보실 분은 아래의 제목이나 플레이 버튼을 클릭~~

디라이브 버퍼시 유튜브로 보시면 됩니다. ^^

디라이브는 스팀잇 기반 라이브 플랫폼입니다. 유튜브와 동시 송출합니다.

주제는 없이 컴퓨터 앞에서 뒹굴거리는 방송입니다. ^^ ~~~ 오늘은 피파를 좀 새볼까 합니다. 새로 받은 게임이 있는데 그걸 할까 싶기도 하구요 ㅎㅎ

설렁설렁 오셨다 나가시거나 하심 되요 ㅎㅎㅎ

참여

덧글 달아 주셔도 방송화면에 올라가고 ~~
디라이브에 접속하셔서 채팅 달아주셔도 됩니다. ^^
위의 이미지를 링크를 클릭하시면 디라이브로 이동됩니다.
유튜브라이브도 함께 하고 있으니 아래 유튜브로 보시거나 채팅 치셔도 되구요.

방송 목차 :
참시 세팅중 ~~
8:44 : 잠시 스팀잇 덧글달기
9:05 : 피파 게임 시작
11:07 : 스팀잇 산책 잠시 ~
1115 : cuphead 게임 시작 ~~
11:50 : 철권 7 시작

My live stream is at DLive

Sort:  

센터링님 오랜만에 방송하셨네요
ㅋㅋ표정이~~^ㅋ 설렁설렁 방송편하게 보고갑니당
오늘도 무더워요 시원한 하루 보내세욤^.^

표정 살아 있나요 ㅋㅋㅋ
즐건 주말 되셔요 ^^

표정이 쏼아~ 있네.ㅋㅋㅋ

ㅋㅋㅋㅋㅋ 표정이 살아있네요 ~~

싸롸있는 표정입니다 ㅋㅋㅋ

DJ 컨셉 멋진데요~^^

고맙습니다 ㅋㅋㅋ

방송인이셨군요~^^
개콘이요.

가운데님 편안하게 방송하시네요.... 제가 입이 라이브라 멘트잘못 날려 방송사고 낼까봐 빨리 나왓어요.ㅋㅋㅋ 좋은주말~~~^^

ㅋㅋㅋㅋ 센터링님 에너지 받고 충전 ful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노 생중계 해주삼~!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아나운서가 되셨네요?
축구 중계를 하시네^^*

역쉬 표정으로 반은 먹고 가시네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