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종료] 스팀잇라디오 3회 게스트 @epitt925

in #dlive6 years ago (edited)

Thumbnail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 소개

스팀잇 최초(?) 스티미언 라디오 방송
단바인과 수다타임!


  • 이번주 게스트

피치아모 @epitt925


  • 이벤트 참여 방법

채팅에 참여하시는분들중 추첨을 통해
@danbain 풀보팅이용권을 드립니다.

뻔한질문도 좋아요.
질문을 잘 못해도 괜찮아요.
잘 모르던 분이여도 이번기회에 알아가요.
질문없이 청취만하셔도 환영합니다.

  • 방송 링크

Dlive

Youtube


  • 기타사항

@danbain 풀보팅 이용권 사용법 : 매일매일 진행하는 풀보팅이벤트 글에 보팅받길 원하는 글 링크를 댓글로 달면 이벤트 당첨 유무와 상관없이 풀보팅

디라이브 방송이 끊기시는분들은 유튜브로 와주세요.

My live stream is at DLive

Sort:  

방송 끝나자마자 폰이 꺼졌어요
도중에 꺼졌음 방송사고 날뻔했네요 ㅋㅋㅋ
오늘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좋은밤~^^

형!! 띨띨당의 사랑에 눈물을 한웅큼
형의 허언증과 자뻑은 불치병을 깨닫고감.ㅋㅋㅋㅋㅋ
재밌게 잘들었어~!!!ㅋㅋㅋㅋㅋ

불치병도 생명인데... 내칠수 없자너... 내가 안고 가야지...ㅋㅋㅋㅋ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보내~^^

와우 아드님이 너무 잘생기셨네요
잘보고 갑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아들 닮고싶네요^^

디라이브 버벅버벅 ㅠ
유툽가야징

방송 잘 들었어요~

끝까지 듣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제 설거지 하러 가야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폰 방전되서 충전하느라 ㅠㅠ

스팀잇이 드디어 활자에서 소리고 퍼져나가는 군요.
앞으로 영상으로도 만나고 싶습니다.
건승을 기원합니다^^

두분 수고하셨습니다
재미있었어요^-^
혼자만의 착각이 아니길...;;;
푹 주무세요!

아... 종료되었네요... 재방이라도 보러 지금 가야겠습니다. :)
그리고 팔로우도 :)

한국에서의 디라이브시청은 버퍼링이 심하네요
아시아 서버 좀 어떻게 해줬으면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