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DLive] PUBG game!! with my dog 🐕🐕🐕

in #dlive6 years ago (edited)

Thumbnail

방송이팅겼어~
다시 돌아온 미골이~
위 사진을 클릭하면 방송화면이 나옵니다~!
배그 듀오 방송합니다~!

Garis SteemGC_preview.png

DLive_br.gif
@smigol 이 돌아왔어요~!!
@smigol is coming soon~!!

Hello! DLive users!

I'm Korean streamer Smigol.
DLive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playing!

DLive Broadcast Newbie Please acknowledge it!
And I can not speak English sorry ... T_T




i5 8400
DDR4 16GB
GTX 1060 3GB







Garis SteemGC_preview.png
DLive_br.gif

My live stream is at DLive

Sort:  

I think this post has been the best quality.

방송이 버퍼링이 심하면 아래 유튜브로!

https://gaming.youtube.com/channel/UCRH5I9DTak-aQ50Y0h3QwNQ/live

PUBG close~!! 시청해주셔서감사합니다~ 스팀잇 하다가 방종 예정!

저한테는 넘나 어려운 게임..ㅎㅎ조용히 보팅만하고 갑니닿ㅎ

ㅎㅎ 배그말고 스타도 하러 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649.11
ETH 3003.31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