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파티코에 글쓰기

in #dorian5 years ago

파티코 앱을 설치해서 써봤는데 얘도 스팀커넥트를 쓰다 보니 브라우저와 충돌이 있네요. 그런 불편함이 있어 파티코는 아쉽지만 지우기로 했습니다. 그 전에 포인트 소진할겸 글 한번 올려 보네요.

글만 올리기는 심심해서 고양이 사진 하나 추가로 올려 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감사합니다.

프사 주인공이 저 고양이였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맞습니다. 이제 가끔 고양이 사진도 올려줘야죠.

냥이 팔자가 상팔자군요! ㅎㅎ
파티코 앱은 한번도 사용안해봤는데... 사용안해봐도 되겠군요! ㅋ

냥이 특유의 느긋함은 사람도 배우면 좋을 거 같아요.
파티코는 브라우저와 충돌만 아니면 쓸만은 하죠.
세컨드 폰이 생기면 고려해봐야겠어요.

나도 깔아 놓기만 하고 안쓰는데....ㅋㅋ

형에게도 잊혀진 앱이 되었구나... ㅠㅠ

근데 와이프는 파티코 많이 써 ㅎㅎ
나는 댓글만 파티코로 써볼까 했는데 글로 들어가서 뭔 댓글인지 찾아봐야되는게 영 불편하드라고 ㅎㅎㅎ

저도 이거 지웠어요 ㅎㅎㅎ

안습이오.. 파티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3997.36
ETH 3133.2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