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엔진의 각종 토큰을 사기 위해 거래소에서 스팀을 더 구매한 적이 있다?

in #dpoll5 years ago

스팀엔진의 각종 토큰을 사기 위해 거래소에서 스팀을 더 구매한 적이 있다?


최근 스팀엔진의 스콧봇을 통해 각종 프로젝트들이 다양하게 출범하고 있어 스팀에 활력소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스코판, aaa, 위드캐시, pal, jjm, 등등등등등)

그렇다면 이쯤되서 궁금한 것이..

스팀엔진의 다양한 토큰을 갖기 위해 스팀으로 외부자본 유입이 진행되고 있는가?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스팀엔진의 각종 토큰들을 갖기 위해 거래소를 통해 추가적으로 스팀을 구매하신 적이 있나요?"

아래 링크를 통해 dpoll로 이동하신 후 투표하시면 됩니다 ^^



  • 아니오

Answer the question at dpoll.xyz.

Sort:  

Voted for

  • 아니오

Voted for

  • 아니오

투표결과과 바로 나오네요..비밀투표 아니었나요? ㅋㅋㅋ

투명한 블록체인이라 비밀이 없어요 ㅜㅜㅜㅜㅜㅜ

@jaydih 한국어판 영어판 디폴 두 포스팅 모두 참여 응원 완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 감사 감사 ^^

Voted for

  • 아니오

디폴 링크로~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Voted for

Voted for

  • 아니오

나만 사는건가... 내가 흑우라니

흑우라뇨 스팀에 외부 자본유입으로 가치를 기여하고 계신 귀인이십니다.

Voted for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288.26
ETH 3580.3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