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의 물량이 털리는것을 보고만 있을순 없었다..(feat. sweetpapa)

in #drugwars-fight5 years ago (edited)

나의 이웃인 @sweetpapa형이 Drugwars에서 맛집이 되었다는 포스팅을 보는데 맘이 너무 아팠어. 새벽시간에 이형이 또 털리고 있는거 아닌가해서 스파이를 슬쩍 보내봤더니!! 또 물량이 지갑을 넘치고 있네???

저대로 두면 또 털릴것 같아...ㅜㅜ
어쩔수 없이... 진짜로 어쩔수 없이... 내가 털어버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공유하면, fundition이 보팅준다길래(안오네???) 테스트 해볼려고 하는데 아무나하면 재미없어서 짱구 돌린거야.ㅋㅋㅋ 달달형~~!! 고마워!! 사랑해!!!ㅋㅋㅋ

Sort:  

어쩔수 없이... 진짜로 어쩔수 없이... 내가 털어버렸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찍도 일어났네.ㅋㅋ

안잤군 안잤어!!
으이구~~~
내꺼도 가끔씩 털어죠
복수도 해주고 ㅋ

아침형 인간이네~!

아마 안잤을껄 ..
이제 자겠군

!!!!!!!!!!!!!

ㅋㅋㅋㅋㅋㅋ ㅋㅋ 다른 사람한테 털릴바에 내가 털어준다? ㅋㅋㅋ

의리파 골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 나의 스타일 의리.ㅋㅋㅋ

잘했어
달달이형도 남한테 털리느니 형한테 털리기를 원할거야

그래서 계속 털려고.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무슨 말인지 하나도 모르겠네...
스몬 이후로 다른게 유행하나봐...

좀 열심히 하자.ㅋㅋㅋ

ㅋㅋ.....역시 의리파^^

으리으리 하죠.ㅋㅋㅋㅋ
이제부터 아는 분들꺼만?? 트윈파파님꺼도?ㅋ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450K SP virus707 account.

하..진짜 ㅋㅋㅋㅋ 다행이네 다른놈한테 안털려서 나한테 자주오는 놈이 있는데 그노마는 빈손으로 돌아감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역시 맘넓은 달달형..ㅋㅋㅋ
주말 잘보네~

어이 털려하겠따...

ㅎㅎㅎㅎㅋㅋㅋㅋ
다행이 달달형이 이해해주셨습니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3.15
ETH 3065.06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