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ugwars 오늘 내역

in #drugwars5 years ago (edited)

제목 없음.jpg
그동안 저에게 싸움을 걸어와서 제가 진경우는 있는데요..
오늘 보니 0.5스팀정도 리워드 될건가 봅니다.
어짜피 제가 현질한 스팀은 모두 회수 한 상태라..
지금부터는 전부 수익인데요..
업그레이드 하려고 모아놓으면 털어가더니
이제 털리는 경우가 좀 줄어든건지?
아니면 제가 막 써버려서 털릴게 없는건지 모르겠네요.
유닛 생산에 거의 써버려서 말이죠.. ㅎㅎ
오늘도 즐겁게 즐깁시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sesi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3/07] KR 커뮤니티 출석부

...dorian-lee 도리안의 일기 #190 - 사진, 가족 sesil/td> 오늘의 운동기록(3월 5 일) ldsklee <td...

모두 회수하셨군요!! 이제 수익 즐기세요^^
저도 어제 업그레이드 할려고 모았는데... 털리니 허탈~ ㅋㅋㅋ

같은 기분을 받아봐서 잘 알죠..

저는 아직도 회수가 안됐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투자를 많이 하셨나 보네요...
회사가 아직 다 안돼셨다니...

Thank you for joining the early access party of Drugwars. Your involvement in the game development is primary for its success which is why we wanted to upvote your post to show our gratitude. Keep on reporting bugs, reviewing, giving feedback and suggestions, that’s how the Drugwars Empire can grow with and for its players.
See you on Drugwars as a friend or an enemy…

Thanks you!!!!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