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Sneak Peek into the Ethereal Summit / 이더리얼 서밋 NYC

in #eth6 years ago (edited)

Hi everyone,

I was at the Ethereal venue for an exhibition prep. Before the big day, I just wanted to share a few sneak peeks into the conference set up and the venue. The Ethereal summit has a variety of enticing activities lined up and the art exhibition is going to be fun with an auction/gallery. My outdoor signages are installed outside to welcome you.



/

이더리얼 서밋에 아트 세팅을 마치고 왔습니다.

조경 건축가 사회 바깥에서 처음 가보는 컨퍼런스가 블록체인이라니
감개가 무량 합니다 -
아직 준비중인 행사장이었지만 베뉴 분위기도 좋고, 신선했습니다.


IMG_9152.jpg


IMG_9157.jpg


IMG_9161.jpg


IMG_9163.jpg



See you at the summit tomorrow!


Sort:  

Great! I want more photos from the event.

Will share more soon =]

헉헉헉 ㅋㅋ 긴장도 되고 기대도 되고 너무 두근두근하시겠어요!!! 전에 봤던 그 으스스한 건물이 민트빌라님 손을 거치니 이렇게 멋지게 재탄생했군요. 인포그래픽도 너무 멋지네요 ㅎㅎ 블록체인의 역사를 저렇게 한눈에 볼수 있고!

앜ㅋㅋ 저는 진정 별로 한것 없어용 캐롯님 😮
그냥 이 곳 저 곳 기웃거리고 따라다니기만...
으스스한 건물이 조명, 진정 빛을 받고
또 사람들이 모이니 라이블리 하더라구요!

@mintvilla님이 기웃거리기만 해도! 옹~ 우리 작은 미술관에 함 기웃거려 주시면 ㅠ

불식님께서 초대만 해주신다면 영광입니다!

민트빌라님의 손길이 들어간 것이로군요 ㅎㅎㅎ
우리나라에서 열렸던 에이다 밋업이었나? 말이 굉장히 많았는데, 이더리움은 그에 비하면 번쩍이네요 ㅎㅎㅎㅎ

르바님 ㅎㅎ
아녜요 저는 따라다니기만 했어요
저도 블록체인 이벤트 처음 와보았는데
상당히 놀랬어요
올 해 스팀페스트도 가볼까? 생각이 들어요

아앗 저번에 시빅 밋업 공원에도 가시지 않으셨나요 ㅎㅎ?+_+

ヾ(๑╹◡╹)ノ" 와~ 멋지네요~ 대단대단! 준비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애런님
저는 세업하는데 기웃거리기밖에 안했어요 ㅎㅎ
샌드박스 전시 때 애런님 뵐 수 있음 좋겠습니다!

잘 다녀오셨나요? 궁금하네요. 다음 포스팅으로 알려주시겠죠? :)

브리님 이름만 보아도 기분이 좋아져요
네 언능 저도 써야하는데 다음 포스팅으로
쓰겠습니당 =]

우아!! 너무멋지네요 !!
민트님 손길이 닿은 행사장에서 행사도 멋지게 마무리 되길 바랍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홈님 고맙습니다
행사 시작하고, 철수까지 샥 하고
푹 쉬었습니다!

저만 게을렀던게 아니고,
민트님 최신글도 일주일전이였네요!!

ㅎㅎㅎ 다행스럽게도
기린님꺼 많이 놓치지 않았죠

Congratulations @mintvill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