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ing通 Project] PROLOG & 및 EPISODE 1

in #feelingtongproject6 years ago (edited)

1525648539920.png

[Feeling通 Project]
본 프로젝트 이름은 @feeltong님의 계정명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feeltong님이 예전에 포스팅 하신 글을 감명깊게 읽어서 늘 기억에 남아있는 이름이어서 Hommage하는 의미에서 이 프로젝트의 이름을 지었습니다. 필통님의 글의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링크 : 꽂히는 네이밍의 법칙 - 이름은 이렇게 지으세요. 「Feel通」

#@PROLOG#
가끔 감수성이 충만해질 때 내마음을 사로 잡는 노래를 소개하고 싶어서 이 프로젝틀 하게 되었습니다. 노래 한 곡과 간단한 이야기를 남길까합니다.
.
#EPISODE 1#


첫 추천곡입니다.

노래이름 : 모노드라마
가수 : 허각, 유승우

출처 : 유튜브(youtube)


#느낌과 생각

이런 날이 있다.

운전을 하다가 내가 좋아하는 노래가 흘러나와서 크게 따라 부르는 때가 있다.

내 마음을 들킨 것 처럼 망치로 머리를 심장을 치는것 같은 가사가 흐를 때가 있다.

#가사#

조용히 앉아서 우릴 생각해
이렇게 돼버린 우릴
가만히 눈을 감고 널 기억해 네 얼굴 또 우리 둘
난 또 서성이면서 우리를 생각해 이렇게 돼버린 우릴
절대 돌이킬 수 없게 돼버린걸 어떡해 난 어떡해

어쩌면 모두 끝났겠지만 어쩌면 돌이킬 순 없겠지만
말도 안돼 자신 없단 말은 하지마 어떡해

그리워 더 그리워 미칠 듯이 난 그리워
너의 기억만 가득 남아서 이렇게 네가 그리워
사랑해 널 사랑해 미칠 듯 너를 사랑해
난 괜찮아 나는 괜찮아 속삭이는 고백

까맣게 그을린 밤이 찾아오고 네 방에 불이 켜지면
흘러나오는 이 노랠 듣겠지 이렇게 날 듣겠지
어쩌면 너무 늦었겠지만 어쩌면 너무 늦었겠지만
말도 안돼 자신 없단 말은 하지마 어떡해

그리워 더 그리워 미칠 듯이 난 그리워
너의 기억만 가득 남아서 이렇게 네가 그리워
사랑해 널 사랑해 미칠 듯 너를 사랑해
난 괜찮아 나는 괜찮아 속삭이는 고백

알아 난 나보다 널 더 많이 사랑한다고
너 없이는 단 하루도 숨 쉬며 살아갈 수 없어

그리워 더 그리워 미칠 듯이 난 그리워
너의 기억만 가득 남아서 이렇게 네가 그리워
사랑해 널 사랑해 미칠 듯 너를 사랑해
난 괜찮아 나는 괜찮아 속삭이는 고백

밤 하늘을 보며 너를 추억해 지울 수도 없는 너를

DQmVBUkfqqg7fZW654MYqgbFhvMsYFMLUnNznbdzuXjVPif_1680x8400.png 이 그림을 그려주신@potosi님께 감사 전합니다.

잘 들으셨나요? 저와 필링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팔로잉, 보팅, 리스팀은 관심의 시작입니다. 모든 사랑은 작은 관심으로부터 비롯된답니다.💕

저는 보팅파워가 매우 낮아서 좀 쉬겠습니다.
아까 @lucky2님께서 무상스파 100스파 임대해주셨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함을 전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쿠, ravenkim 님.
제게서 영감을 얻으셨다니 제가 엄청 좋은 에너지를 가진 사람인것 같아 기쁘고 또 부끄럽기도 해요>_<)
감사합니다!!
앞으로 소개해주시는 음악도 잘 들을게요~!!

이름 정말 좋습니다. ㅎㅎ

^^ 음악도 같이 듣고
하고 싶은 이야기도 하고, 편하게 누군가에게 좋은 정보를 줘야한다는 강박에서 벗어나고 제가 좋아하는 사람들이 들러서 편히 머물다가는 공간을 만들고 싶어서 이런 생각했어요^^ 언제든 쉬었다가세요~

쉬셔요.저두 보팅 파워가 ㅡㅡ
삘링 통했어오.ㅋ
관리가 어렵네요.
저 보팅하면 숫자 바뀌네요.ㅋㅋ
꾹누르고 갑니다.

오 0.01의 기쁨을 드디어 느끼게되셨군요 축하합니다

네네 ㅋㅋㅋ 넘 기쁜데 파워 바닥이어요 60퍼 이상 유지 하라는데 활동을 못할 정도네요.

노래 잘 들었습니다😊
쉬다가 오세요!! 🙋🏻‍♀️

넹 히앙님~

trueonot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rueonot님의 [kr-camping] 캠핑에 관한 짤막한 얘기(about camping)

...던 캠핑이 우리 가족 첫 캠핑이었으니.. 정말 암것도 없이 시작했다 해도 과언은 아닐겁니다. :)
얼마전 ravenkim이 캠핑 장비 관련해서 문의 주셔서 저희 집 사례를 들어 설명 해볼려구요. (좋은 포스팅 소재 감사합니다.)...

maikuraki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짱짱맨 출석부 2018년 05월 10일 #jjangjjangman

...tr> ldsklee 먹스팀/카페103 ravenkim/td> 폐공장에 예술이 깃들다 - 전주팔복예술공장 phuzion...

maikuraki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짱짱맨 출석부 2018년 05월 14일 #jjangjjangman

...td> [TOTO] 4연승 성공!! 그리고 대망의 5연승 도전! ravenkim/td> [Feeling通 Project] EPISODE 3 -그 날의 온도(감춰둔 힐링 공간 공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