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에서 영화 “기생충” 홍보

in #film5 years ago

#DontSpoilParasite

포스터에 써 있는 이 말이 ㅋㅋㅋ

“Si tu me spoiles la fin, je te tue! “

이거 ㅋㅋ

“너 나한테 결말 스포일러하면 죽여 버린다”

ㅋㅋㅋㅋ

그렇게 재밌나요? 전 아직 안 봤는데 ㅎㅎ
한국에서도 이런 식으로도 홍보되고 있나 궁금하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아주 센스가 넘치네요 ㅎㅎ

사람들의 이목을 확실히 끄는 것 같습니다 하하 😁

이런센스 역시 프렌치~!^^

Posted using Partiko iOS

재미있죠 절묘하고!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한국에선 봉준호 감독이 개봉 전 스포일러 하지 말았으면 좋겠다고 신신당부를 했어요. 재미있으니 탱크님도 보러 가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프랑스에서도 씨네필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영화라 안 그래도 보려 했는데, 펩시님이 추천하시니 더 빨리 보고 싶네요! ^^

ㅋㅋ
어제 이거 볼까하다가 가벼운거 보고싶어서 알라딘 봤는데
전 다음주쯤에나 가보려구요~ ^^
프랑스에도 동시에 개봉했나 보군요?

깐느에서 상을 받은 영화라 아무래도 프랑스에서도 엄청난 주목을 받으며 여러 상영관에 올려지고 있네요:)!
주변에서 알라딘도 재밌다고 하던데, 저도 둘다 보러 가고 싶네요!ㅎㅎ 보게 되면 스팀잇에 인증할까봐요 ㅎㅎ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

호기심 불러이르키는 광고 재미있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렇죠, 프랑스 사람들이 광고 좀 할 줄 아는 것 같습니다 ㅎㅎ

화끈한 단어네요 ㅋㅋ
궁금해 집니다 ㅋㅋ 나중에 티비에서 하면 결재 해서 봐야겠어요 ㅠㅠㅠ
멀어진 극장의 꿈이여

저 앞을 무심코 지나치다가 다시 한번 보고 빵터졌습니다ㅋㅋ
ayogom님 극장 갈 시간 없이 많이 바쁘신가 봐요ㅜㅜ 사실 저도 그래서 아직 못 봤기 때문에 공감..!
억지로라도 시간을 만들어서 보러 가게 되면 스팀잇에다 인증해야겠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ㅎㅎ
뜬금없지만 tanky라는 아이디가 끌려.. 포스팅 들렀다 갑니다~^^

이런 뜬금없음 참 기분 좋은데요, 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계속 잘 부탁드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