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 꿈이 뭐니?] 챌린지

in #flightsimulation6 years ago (edited)

@stella7님의 지목을 받아 진행합니다.


[너 꿈이 뭐니?]프로젝트
자신의 꿈에 대해 얘기한다.
지금은 어디까지 왔는지 얘기한다.
3명의 스티미언을 지정한다.
태그는 #flightsimulation
(멀린(mmerlin), 하늘(flightsimulator)의 꿈에 날개를 달아주는 프로젝트)


[너 꿈이 뭐니?]

어렸을 때였다면 이 질문에 그리 긴 시간이 필요하지 않았을 것 같습니다.
물론 물어볼때마다 바뀌긴 했겠지만, 긴 시간이 필요하진 않았을 것 같네요.
그만큼 되고 싶은게 많았습니다. 뭐, 누구나 그렇듯이 말이죠.

한 때는 꿈이 너무 많았고, 한 때는 꿈이 없었습니다.
어깨위에 삶이라는게 얹혀졌음을 알았을때 즈음?

그리고 시간이 지난 지금, 나의 꿈은.. [행복]입니다.
네, 정말 제 꿈은 이겁니다. 행복.
너무도 너무도 행복해서 내가 그 무게를 이겨내지 못하고 쓰러져버릴 만큼.

살다보면, 견뎌내다보면..
하루 정도는 꿈을 이루는 날이 오지 않을까요? ^^

한참을 길게 적었다가 가볍게 다시 적었습니다.
사실 너무 주저리주저리 적었고, 또 다크했거든요.


♬ HAPPY - Pharrell Williams (feat. Minions)


제 뒤를 이어서 꿈 이야기를 해줄 분들은요~

팔색조 매력의 매력덩어리 @ccodron님,
요즘 가장 핫한 크리에이터이신 @woolgom님,
그리고 한창 달달하신 @girina79님입니다.

강제성은 없다고 하니.. 심심하실때 적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flightsimulation #daily #kr-daily #jjangjjangman #kr

Sort:  

제일 중요한 행복
맞습니다. 정답!
저두 첨에 주저리 주저리 적었다가
다 지웠습니다 ㅋㅋㅋㅋ
신경 안쓰셔되 되는데 ㅎㅎ
감솨 합니다 .

덕분에 오늘도 포스팅을 했는걸요.
감사합니다. ^^/

단테님의 꿈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룰수 있으면 좋겠네요.^^

왜 또 제가.ㅇㅅㅇ;;;;; ㅎㅎㅎㅎㅎㅎㅎ
전 절대 핫하지 않은데 말씀하신 분이 제가 아닌가 봅니다.ㅋㅋㅋㅋ
잘못된 것 같은.ㅋㅋ

꿈이 소박하시네요. 행복은 풀밭에 보면 많이 널려있어요~ㅎㅎ
20170912-03.jpg

아.. 죄.. 죄송합니다. ㅜㅠ
가장 먼저 생각이 난 사람이.. 사실 울곰님이다보니.. ㅜㅠ

오잉 ㅋㅋㅋ단테님 그럼 지금껏 행복했던적이 없단 말씀이세요???? 다크단테!!!!! 꼭 그 꿈이 하루빨리 이뤄지기를 바랄게요 :) 앗 그리고 저도 지목해주셨네요 흐흐흐흐흐

딱히.. 기억이 없더라구요.
행복했던 기억은 쉽게 사라지는게 아닌데.
제.. 제가 폐.. 폐를 끼친건 아.. 아니지요... ^^;
(아.. 어디선가 당구큣대가 날아오.....)

행복..정말 쉬우면서도 어렵죠..ㅎㅎ
저도 매일 행복을 위해 살지만 정말 맛본적이 언제인지..ㅎㅎ

행복이라는게.. 정말 힘들더라구요.
도처에 널린게 행복이라지만, 막상 없는 사람에겐 네잎클로버보다도 찾기 힘들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드려요~ ^^/
오늘은 비가 오네요~ 우산 꼭 챙기셔요~

항상 행복하세요, 단테님~!!
날마다 꿈이 이루어지는 하루 되시길. :)

감사합니다~ ^^/
정말 그랬으면 좋겠어요~

어떤 날은 다크할 때가 있지요. ㅎㅎㅎ 그래도 짧고 굵게 적어주셨네요. 행복, 결국에는 모든 사람들의 이런 저런 꿈들을 따라올라가면 행복이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행복을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
@flightsimulator님의 꿈도 이루어지길 바람합니다~

ㅎㅎㅎ 저도 감사합니다. 저도 제 꿈을 이루고 싶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