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한옥마을에 핀 얌전한 꽃 :D

in #flower6 years ago

스친님들 불금 잘들 보내셨나요^-^*
빠르게 회복중인 @sean2masaaki입니다.:)

주말을 맞아 기분전환도 할겸 해서,
대한극장 뒷편에 있는 남산골 한옥마을 나들이를 왔습니다!!
마을 가장자리를 따라 가볍게 산책을 하고 있었는데요,

이름모르는 꽃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image

군락인듯 했는데..다른 꽃나무들은 좀 칙칙한 색이었는데
유독 한 부분만 예쁜빛깔 꽃이 피어있는게 신기했습니다.

자세히 보니..주변 꽃들은 아직 피지 않은 거였네요^^
꽃망울이 트이지 않은 껍데기 색은 요렇습니다.
image
image

  • 제가 칙칙하다고 한건 꽃이 아니라 꽃대쪽인가봐요ㅎㅎ


약간 무미건조한 군락 가운데 한떨기만 꽃이 펴서인지,
제 시선을 확 끌어잡았나 봅니다:)
image
모처럼 꽃을 보며 고즈넉한 한옥마을을 산책했더니
금방 완전회복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물론, 걱정과 응원을 해주신 스친님들 덕이 더 크지요☆
스티밋을 하며 좋은분들을 많이 알게되어 행복합니다ㅎㅎ
이번 주말, 예쁜 꽃구경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스친님들의 하루에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응석받이 김요양은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ㅅ<~☆



-by. 김요양

Sort:  

우와 꽃이 너무 예뻐요! 분홍분홍하네요 ^^

완전 화려하진 않지만 너무 예뻤어요^-^*

덕분에 알록달록 예쁜 꽃구경 하고갑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회사 앞뒤로 공원이 있어서 꽃구경은 원없이 하는듯 합니다ㅎㅎ 우석님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하시고 새로운 한주도 활기차게 시작하셔요~☆

모양은 진달래 같아 보이지만 진달래는 아닌거 같네요
어떤 꽃인지 이쁘네요 ㅎ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내일도 좋은 하루 만드세요 ㅋ

꽃 크기가 새끼손톱보다도 작습니다ㅎㅎ 어플로 찾아볼까 했는데 안나오대요^^;;

모양은 진달래 같아 보이지만 진달래는 아닌거 같네요
어떤 꽃인지 이쁘네요 ㅎ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내일도 좋은 하루 만드세요 ㅋ

이웃님도 편안한밤 되시고 즐겁고 활기찬 한주 만드셔요~☆

글 그리고 꽃 예쁘네요. ^^ 방문 감사드려요. 편안한 밤 되세요.

답방 감사드립니다^-^* 편안한밤 되시고 즐거운 월요일 시작하셔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569.64
ETH 3235.92
USDT 1.00
SBD 4.31